2020년 1월 20일 (음력 12월 2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1/19 [16:36]

2020년 1월 20일 (음력 12월 2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1/19 [16:36]

 

 

 

 

 

쥐띠

 

 

 

 

혼자서 애타는 마음 하늘이나 알 뿐 그 누가 알랴.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마음 여린 고로 손해를 보고도 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는구나. 2 ` 4 ` 7 ` 8월생 애정에도 불만 섞인 목소리일 뿐 산뜻함이 없으니 남에 것 넘보는 격.

 

 

 

소띠

 

 

 

 

모든 일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 수이나 헛된 망상이나 과욕은 곤경에 처하게 된다.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액운을 만나는 길이며 4 ` 8 ` 11월생 지나친 투기는 삼가라. 옆 사람 말 따라 움직이다 큰 코 다칠 수.

 

 

 

범띠

 

 

 

 

혼자서 무엇인가 부족한 상태라도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좋지만 자기만의 욕심을 가지려고 하니 상대가 떠나는 격. ㅅ ` ㅇ ` ㅈ성씨 한꺼번에 욕심껏 가지려 말고 진실된 사랑이 무엇인가 생각할 것.

 

 

 

토끼띠

 

 

 

 

눈 감고 있을 때와 눈뜬 상태와 생각이 엇갈리고 있다. 쥐 ` 토끼 ` 뱀띠는 처음은 좋으나 신경 쓰게 만드는 사람 일 듯 소 ` 양 ` 말띠는 멀리해도 안 되고 가까이해도 안 되는 격. 오늘은 음식 식품 ` 증권 ` 가이드 `회사원은 구설수 조심하고 귀가에 신경 쓸 것.

 

 

 

용띠

 

 

 

 

밤하늘에 별을 보려하지만 별이 보이지 않는 밤이다. 구름이 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임을 알라. 당신의 마음에 구름이 가리워 있으니 편안 날이 없겠다. 구름 뒤에는 찬란한 별이 있듯 실망은 하지 말 것. 이사수나 사람을 새로 만나는 격.

 

 

 

뱀띠

 

 

 

 

ㄱ ` ㅈ ` ㅂ성씨 여자로 5 ` 6 ` 11 ` 12월생 여자는 애정적으로는 잡고 싶어도 마음대로 안 되고 직업적으로는 자꾸만 힘들어 가는 격. 서 ` 북간에 자신의 힘이 있다. 찾으면 얻게 될 수. 화학 봉급자 자영업자는 횡재수 있으나 큰 욕심은 금물.

 

 

 

말띠

 

 

 

 

말 ` 원숭이 ` 뱀띠로부터 청탁이 오면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좋겠으나 이성 간에는 불리함을 받을 수. 매매건이 늦어져 금전 지출 많을 듯. 4 ` 10 ` 12월생 남쪽 ` 북쪽 사람으로 어려운 일 풀릴듯하니 인내함이 좋겠다.

 

 

 

양띠

 

 

 

 

쉽게 얻으려다 더 힘들게 될 수 있다. 뿌려만 놓고 걷지 못하므로 답답할 수. 동서남북 쳐다봐도 빛 하나 보이지 않는 암흑일지라도 날이 새면 빛이 있으니 지금은 지혜를 모아 인내함이 약임을 알라. 4 ` 8 ` 9월생 빛이 있다.

 

 

 

원숭이띠

 

 

 

 

본인이 가야 할 길은 멀 리가 아닌 아주 가까운 곳인데도 힘들게 돌아가 있는 격. ㄱ ` ㅇ ` ㅈ성씨는 지혜가 필요하며 아무리 힘들어도 혼자서 결단이 요구된다. 여자는 친정가족에 남자는 친구에게 의존하지 마라. 고난이 지나면 쉼터가 있음을 알 것.

 

 

 

닭띠

 

 

 

 

지금은 자신의 주관이 필요할 때 타인으로부터 자기 제사상에 감 놓아라 대추 놓아라 한다고 그에 말에 현혹되면 모든 것 다 잃어버리게 된다. 1 ` 3 ` 6 ` 9월생 움직이는 만큼 수입도 좋아지겠으나 마음에 갈등에서 시달릴 듯.

 

 

 

개띠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고 있으나 마음이 답답하니 ㄱ ` ㅈ ` ㅅ ` ㅊ성씨는 더욱 노력이 필요하며 원숭이 ` 소 ` 닭 ` 쥐 ` 돼지띠의 뜻에만 맡기지 말고 본연의 자세로 주관 있는 판단으로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이 좋겠다. 노력하면 하는 만큼 얻을 수.

 

 

 

돼지띠

 

 

 

 

3 ` 7 ` 12월생 여자는 집안에 오는 금전도 뒤돌아 남의 집으로 가버리는 격이다. 함께 사는 사람이 돼지 ` 범 ` 뱀띠라면 더욱 신경을 써 내조의 힘이 되어야겠다. 자식 관계에 우환이 겹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4 ` 5 ` 6월생 붉은색이 길함.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