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6일 (음력 1월 13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2/06 [06:55]

2020년 2월 6일 (음력 1월 13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2/06 [06:55]

 

 

 

 

 

쥐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2 ` 7 ` 10월생은 직장일 외에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수가 발동하니 조심할 것. 어느 정도 자기의 실속을 차려야겠다. ㄴ ` ㅇ ` ㅂ성씨 늦은 임신시기로 애태우는 여성을 길일. 출판 ` 주류 ` 제조업자는 수입 올리는 날.

 

 

 

소띠

 

 

 

매사 자학에 빠지지 말고 2 ` 9 ` 11월생은 좀더 유쾌한 현실을 만들어감이 어떨까. 지나날 감정이 오늘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 결코 현명한 대처가 아니리라. 결국 심신만 지칠 뿐이다. ㄱ ` ㅈ ` ㅇ성씨는 마음 아프게 하는 주범임. 검정색이 길.

 

 

 

범띠

 

 

 

장기계획을 세우고 하나씩 추진해왔던 사람은 성공을 기대할 운이니 단번에 큰 돈 벌고 출세하려는 무모함으로 일을 시작했던 사람은 어리석은 패배자가 될 운이다. 1 ` 5 ` 8월생 “급할수록 돌아서 가라.”라는 말을 깊이 명심할 것. 투기는 삼가고 북 ` 동쪽 길.

 

 

 

토끼띠

 

 

 

직장인 1 ` 6 ` 12월생은 매사 양보는 태도와 언행을 조심해야 할 하루다. 오늘은 진실이 통하지 않을 때니 침묵을 금으로 알고 임할 것. ㅅ ` ㅂ ` ㅎ성씨는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 관리에는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라.

 

 

 

용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ㄴ ` ㅁ ` ㅅ성씨는 중도에 포기하기 쉬운 격이니 끝까지 인내하면 성과를 볼 수. 오늘 북쪽에서 말 ` 토끼띠의 좋은 제안이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손을 잡아라. 3 ` 7 ` 10월생 남자는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 수.

 

 

 

뱀띠

 

 

 

급히 먹은 밥 체할 수 있으니 1 ` 3 ` 5월생 무슨 일이든 서둘러서 좋을 것 없다.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임하되 자신의 실속은 차릴 것. ㅅ ` ㅈ ` ㅊ성씨는 사랑하는 자에게 힘이 되어야 할 때. 상대는 지금 무척 나약해 있다. 용기를 주어라. 출 ` 퇴근시 차 조심.

 

 

 

말띠

 

 

 

ㄱ ` ㅂ ` ㅎ성씨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살펴라. 애정에 갈팡질팡하면 서로 마음만 상하고 상대는 지쳐서 떠나 버린다. 지조를 지키는 것만이 최선의 길. 2 ` 9 ` 11월생 직장에서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없도록 자기 관리에 신중하고 틈을 보이지 말 것.

 

 

 

양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일이 일장춘몽이 된다. 7 ` 8 ` 9월생 새로운 각오로 몇 배의 노력을 하라. 풀리지 않는 일은 친지와 의논하면 해결될 듯. 북쪽을 피하고 노란색은 애정적으로 불리한 입장이 되니 피할 것. ㄱ ` ㅊ ` ㅁ성씨 오락 신경 쓰면 울게 된다.

 

 

 

원숭이띠

 

 

 

세상엔 금전으로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 2 ` 6 ` 11월생은 사람과의 정을 가볍게 여기지 말라. 금전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다 진실을 다 잃어버릴 수. ㅂ ` ㅅ ` ㅎ성씨 이기적인 불순한 태도는 앞길을 망치는 길임을 알 것. 두루 겸손함을 익히도록 하라.

 

 

 

닭띠

 

 

 

기혼 여성으로서 ㅇ ` ㅁ ` ㅂ성씨 맞벌이하는 자는 일을 그만두고 미뤄놓았던 공부를 시작하는 시기. 동 ` 북쪽에 배움의 터를 정하면 성과 있겠다. 뜻을 같이 하는 모임에서 3 ` 4 ` 10월생 양띠와 소띠는 당신의 지적 일깨움에 도움을 주는 인물.

 

 

 

개띠

 

 

 

만사가 형통하니 3 ` 8 ` 12월생 공직자는 권위도 높아지고 집안에 경사도 있을 운. 당신의 현명한 판단이 행운을 잡은 것인 만큼 무리하지 않아도 된다. ㄱ ` ㅅ ` ㅁ성씨 직장인 ` 사업가는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건강에는 신경을 써야 할 때.

 

 

 

돼지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처럼 2 ` 5 ` 8월생은 벌려만 놓았지 거두어들이지 못하는구나. 주위사람에게만 이익을 준 꼴. 당신의 실속 없는 생활로 아내의 불만만 커져가니 무엇보다 실익을 우선할 것. ㄴ ` ㅇ ` ㅍ성씨 부부 대화로서 합의점을 찾아라.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