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0일 (음력 1월 1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2/09 [18:56]

2020년 2월 10일 (음력 1월 1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2/09 [18:56]

 

 

 

 

 

쥐띠

 

 

 

 

큰 것만 찾지 말고 적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봉사할 줄도 알고 베풀어도 보아라. 정상에 오를 때가 곧 온다. 청색 옷을 입었으면 이달에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된다. 5 ` 7 ` 10월생은 매매건이 시급하나 늦어 질듯 하니 동남쪽에 사람을 두라.

 

 

 

소띠

 

 

 

 

열심히 일한 보람은 출근 장에 숫자가 찍히는 보람처럼 오늘의 수입은 괜찮을 듯. 연인과 약속한 것 실행에 옮기지 마라. 구설과 책임질 일 생긴다. 취직을 원하면 서남쪽에 길 있다. 한번쯤은 좋으니 본전 생각나 계속하다 큰 코 다친다.

 

 

 

범띠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 코 다칠까 염려된다. 가능한 북쪽 사람과는 약속을 하지 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간다. ` ` 성씨는 진짜라고 생각한 것이 가짜일 수 있으니 속지 말라.

 

 

 

토끼띠

 

상사에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 하지 않으면 불이익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을 듯. 남쪽은 조심 1 ` 6 ` 8월생은 음식 조심하고 외출은 삼가라. 손에 든 것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있다 깊숙이 간수.

 

 

 

용띠

 

자신을 너무나 낮추지 말라 지나친 겸손은 해가 된다. 자신을 가지고 출발하라. 뜻한 바가 이뤄질 것이다. 용기가 필요할 때 동쪽 북쪽에 행운이 있다. 2 ` 3 ` 9월생 건강관리에 신경 써라. 우환이 도둑이란 말이 실감날 것이다.

 

 

 

뱀띠

 

 

 

 

아랫사람의 말도 소홀히 흘리지 말고 귀담아 들어 줄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오늘 하루가 즐겁다. 손아래 사람으로부터 행운이 오는 날. 1 ` 6 ` 8월생 가족과 협력하고 투기에 길함이 있다. 소리 없이 내리는 비도 옷이 젖는다.

 

 

 

말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현재는 오해의 상태다. 그러나 조만간 미래에 칭찬 받게 되는 전화위복의 계기가 된다. 1 ` 7 `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할 때 다시 서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할 것. ` 서쪽에 길.

 

 

 

양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사람으로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갖도록. 자기 몫을 다했을 때 1 ` 5 ` 8월생은 크게 얻게 된다. 남쪽 사람 이유 없이 신경질 부리게 될 듯. 지금은 변경할 때가 아니다.

 

 

 

원숭이띠

 

열 개를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지면서 왠 공치사란 말인가. 남쪽 사람에게 자기자랑 하면 망신당한다. 3 ` 9 ` 11월생의 마음 읽는 법을 배워라 승리자는 말이 없다. ` ` 성씨는 현 위치에서 한번 더 전진하면 길.

 

 

 

닭띠

 

 

 

기차는 자기만이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말라.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켜라. 7 ` 8 ` 9월생은 상의는 백색 하의는 흙색을 착용할 것. ` ` 성씨는 주변을 정리하라.

 

 

 

개띠

 

생각 밖에 일이 불리하게 돌아간다. 성급히 굴면 더 해가 될 것이다. ` 원숭이 `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린다. 당신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의 갈등을 풀라. 울상은 좋지 않다. 3 ` 9 ` 10월생 건강에 주의 해야겠다.

 

 

 

돼지띠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사업가가 구설이 있다 해서 움츠려 들지 마라. 2 ` 7 ` 10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다. 붉은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맘껏 활용해 보라. ` ` 성씨 남쪽 길.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