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1일 (음력 1월 18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2/11 [10:45]

2020년 2월 11일 (음력 1월 18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2/11 [10:45]

 

 

쥐띠

 

 

 

 

눈앞에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내일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동료 간에 협력해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다. 혼자서 실적을 올리려다 오히려 구설이 염려된다.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임하라. 오늘 사랑엔 갈등이 심각하다.

 

 

 

소띠

 

 

 

 

어려운 고비를 잘 참고 넘기니 만사가 형통 하겠다. 가정도 화목하니 앞으로 경사도 있겠다. 모험은 피하고 현 상태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3 ` 5 ` 11월생은 애정에 눈물 흘리면 속마음만 타고 있다.

 

 

 

범띠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함이 현명한 방법일 듯. 혼자서 결정하기 힘들면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다. 1 ` 3 ` 7월생 애정문제로 줄다리기 하다 지친다.

 

 

 

토끼띠  

 

사업은 생각대로 진행되나 애정에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된다. 동기간도 마찬가지 이니 마음을 매사 억제함이 좋을 듯싶다. 폭 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함이 좋겠다. 남에 것은 바라지도 마라 관재수 있다.

 

 

 

용띠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 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한 것. ` 후배 간에도 친교가 있어야 장래에 승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3 ` 7 ` 11월생 한숨소리가 진동한다.

 

 

 

뱀띠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시작은 했지만 소득이 적다고 포기하지 말 것. 용기가 필요할 때다. 홀로서기는 힘들지만 성취함은 크다. 남쪽에 머리를 두고 잠잘 것. 남에게 준 돈 때문에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격을 듯.

 

 

 

말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나사가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다.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5 ` 7 ` 11월생 가정만은 반드시 지켜야 하니 유념할 것.

 

 

 

양띠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되며 언행에도 신중해야 한다. 가정은 애정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다. 유비무환으로 우환을 대비하라. ` 원숭이띠보다 돼지 ` 닭띠가 좋다.

 

 

 

원숭이띠

 

자녀에게 너무 큰 기대감은 부담을 준다. 부모 자식 간이라도 계산은 정확해야 된다. 애정문제는 나이 차이를 초월해서 사랑하는 법이니 주위를 의식 말 것. 투자는 식품계가 길하다. ` ` 성씨는 형제간에 의견대립에 주의.

 

 

 

닭띠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 없듯이 실수를 계기로 반성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 ` 성씨를 조심하고 자기 사업은 중단함이 직장인은 찬사소리 들린다.

 

 

 

개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에 의해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여러 사람에게 마음을 두지 말고 한 사람만 선택함이 좋겠다. 7 ` 9 ` 11월생 노란색 삼가고 신경은 뚝.

 

 

 

돼지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대성할 수. 양보하는 태도로 언행을 조심함이 좋다. 남자는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 ` 성씨는 진실을 통할 때이다. 북쪽에 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