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8일 (음력 2월 5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2/27 [15:24]

2020년 2월 28일 (음력 2월 5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2/27 [15:24]

 

 

 

 

 

쥐띠

 

 

 

생각지도 않았던 친구나 옛 애인에게로부터 연락이 힘에 겹던 일 풀리겠으나 마음은 신경 쓰는 날이 될 듯. 이치에 맞게 행동하고 가정이 있음을 알라. ㄱ ` ㅁ ` ㅂ ` ㅇ성씨 자식의 눈에 거슬리는 일을 하고도 반성하는 마음이 없으면 따끔한 충고가 필요하겠다.

 

 

 

소띠

 

 

 

5 ` 8 ` 12월생 타인과 비교하여 자신을 초라하게 만들지 마라. 당신의 결점을 다하는 모습이 그 어느 억만장자보다 아름답게 보인다. ㅁ ` ㅂ ` ㅅ ` ㅇ성씨 육체적으로 모든 일이 힘들겠으나 동업자와 마찰을 피해서 독립함이 현명할 듯. 동 ` 북간이 길.

 

 

 

범띠

 

 

 

얼어붙은 마음에 봄이 오는 격. 서서히 마음의 고드름이 녹기 시작하니 현재에 안주하기보다 먼 훗날을 생각하라. 용 ` 양 ` 원숭이 ` 돼지띠를 멀리하려는 것은 미련한 마음은 아니지만 냉정히 판단해 결정할 것. 서 ` 북쪽에 답을 줄 사람이 기다림.

 

 

 

토끼띠

 

 

 

3 ` 7 ` 8월생 귀인의 도움으로 가정에 목돈이 들어올 수. 큰 짐 내려놓은 듯하구나. 돈에 궁핍함은 인정하나 지나친 욕심은 버림이 좋겠다. ㄱ ` ㅂ ` ㅇ ` ㅎ성씨 칭찬은 없고 불만적인 말만하니 가정에서는 짜증만 늘어가는 격. 운적직 ` 기능직자 대운의 날.

 

 

 

용띠

 

 

 

힘든 것을 참아낸 경험이 자신의 삶을 아름답게 한다. 경험을 담보로 일을 추진함이 좋을 듯. ㄱ ` ㅂ ` ㅇ ` ㅎ성씨 사업자는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할 때. 옆구리로 돈이 세어 나가고 있으니 관리에 신중을 기함이 좋겠다. 인과관계로 우울한 오후가 될 수.

 

 

 

뱀띠

 

 

 

남의 일에 지나친 신경은 끊어라. 타인을 흉보는 행위는 구설이 자기에게 돌아온다.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져봄이 어떨지. ㅂ ` ㅇ ` ㅎ성씨 무역업 ` 영업직 종사자는 재물운 수가 있으니 매사에 더 큰 노력함이 좋을 듯. 동업은 시기상조. 적색 길조.

 

 

 

말띠

 

 

 

4 ` 8 ` 12월생 현재 상황에 지나친 신경을 쓰다가는 일도 가정도 모두 놓칠 수. 용 ` 양 ` 원숭이띠를 멀리하려고만 하지 말고 둘이서 협력을 이루는 방향으로 갈 것. ㄱ ` ㅇ ` ㅎ성씨 육체적 ` 정신적 ` 건강을 회복해야 할 때 직업은 직종을 잘 선택해야 한다. 음식업 ` 위생직종.

 

 

 

양띠

 

 

 

불난 곳에 기름을 끼얹는 격. 주변사람으로 자신의 방향이 정반대로 향할 수 있다. ㅁ ` ㅇ ` ㅊ ` ㅎ성씨 서두르지 말 것. 하고 있는 그대로 진행하라. 지금은 때가 이른 편이다. 의류 ` 주류 ` 숙박 ` 전기계통 업자 자는 호황의 날이지만 애정은 장벽이 가로막힌 격.

 

 

 

원숭이띠

 

 

 

아무리 시작을 다투어 빠름을 요구해도 신용만큼은 지켜라. 불량품이 나와 거래처가 끊일 수 있다. 소 ` 범 ` 돼지띠가 답답함이 있어도 모든 것 억제함이 좋다. 자식에 대한 욕심으로 애정이 더 멀어질 수도 있다. 2 ` 3 ` 12월생 여유를 갖고 생활할 것.

 

 

 

닭띠

 

 

 

2 ` 4 ` 9 ` 11월생 건강에 유의하라. 기관지 계통과 정신적 질병에 시달릴 수 있으니 안정을 취하고 신경을 쓰지 않음이 좋을 듯. ㄴ ` ㅅ ` ㅇ성씨 사업의 성공과 실패는 자신 마음속에 있는 법.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처 확보와 친척간 범 ` 양 ` 개띠에 접근하면 좋을 수.

 

 

 

개띠

 

 

 

2 ` 4 ` 7 ` 9월생 애정에 눈물 흘릴 수. 가는 사람 잡지 말며, 오는 사람 막지마라. 현재 눈물은 후에 영롱한 진주 빛이 될 듯. ㄱ ` ㅇ ` ㅈ ` ㅊ성씨 한번 결심한 일 변칙하지 말고 힘들고 고통스럽더라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감이 좋을 듯. 범 ` 토끼 ` 닭띠를 잡는 것도 좋겠다.

 

 

 

돼지띠

 

 

 

건전한 육체는 건전한 정신의 산물. 자녀와 본인의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지마라. 사업 또한 건강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 알 때. 5 ` 9 ` 12월생 미래의 반려자를 쉽게 대하지 말 것. 정해진 동반자 일수록 아껴주고 다듬어 줌이 좋을 듯. 가출소동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