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제, 여덟 번째 여정 함께 할 기업파트너 모집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3/23 [20:15]

무주산골영화제, 여덟 번째 여정 함께 할 기업파트너 모집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3/23 [20:15]

 

 

 


영화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을 설레게 할 ‘무주산골영화제’가 23일부터 4월 17일까지 여덟 번째의 낭만적인 영화 축제를 함께할 기업 파트너를 모집한다.

문화 파트너로서의 공식 후원을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현금 및 현물 협찬, 또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지정 기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올해 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하게 될 문화 파트너에게는 협찬 및 기부 규모에 따라 영화제 기간 중 주요 행사 공간, 공식 인쇄물 및 옥외홍보물, 그리고 영화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한 광고를 비롯해 개막식 및 주요 행사 공식 초청, 현장 관객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화제 관객들에게 기업 및 단체를 소개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후원을 통한 공식 문화 파트너 외에도 무주산골영화제 기간 중 기업 및 단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관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홍보 부스를 별도로 모집한다.

홍보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23일부터 이메일(mujufilmfest@naver.com)로 기업 소개서와 홍보 부스 운영안을 제출하면 된다.

기업 파트너 및 홍보 부스 모집 관련은 ‘무주산골영화제’ 사업마케팅실(063-245-6400)로 문의하면 된다.

영화 여행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4일부터 8일까지 무주군 일대에서 열린다./정을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