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2일 개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4/03 [09:43]

영화<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2일 개봉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4/03 [09:43]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2일 개봉)은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마이웨이’ 아버지와 ‘소심예민왕’ 아들의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이야기다.

웨스 앤더슨 감독을 잇는 감각적인 미장센과 영국 최고의 영화 제작사 워킹 타이틀의 작품을 떠오르게 하는 따뜻한 연출로 2020년 봄과 함께 찾아올 첫 힐링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대사 하나하나에 담긴 위트 넘치는 유머, 테일러인 주인공의 세련된 정장 스타일링 등 영국 특유의 유머, 패션, 음악이 총집합해 영화를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웬만해선 아무도 못 말리는 아버지 역의 빌 나이와, 누구보다 예민하고 소심한 아티스트 아들 역의 샘 라일리가 선보일 새로운 부자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에 더해 TV 시리즈, 소설, 음악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실력파 제작진이 총출동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각본가인 프랭크 코트렐 보이스의 마음을 여는 스토리에 신인 감독 칼 헌터의 대담한 연출이 더해지면서 완벽한 프로덕션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소원했던 부자가 실종된 형을 찾아 나서며 점차 가까워지는 과정은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자아내며 뭉클한 감동과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아가 삶에 지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따뜻한 힐링을 안겨줄 것이다.

감각적인 연출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대한민국에서도 새로운 가족 힐링 드라마로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