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1일 (음력 3월 2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4/21 [09:40]

2020년 4월 21일 (음력 3월 2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4/21 [09:40]

 

 

 

 

 

쥐띠

 

독수리는 높이 날수록 자기 뜻을 관찰하듯 지금은 자신의 행위를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하지 않을까. 자신을 발견할 때다. 더 이상의 투자는 삼가고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마라. 과거를 회상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 1 ` 2 ` 8월생 언행조심.

 

 

 

소띠

 

 

 

자녀의 근심걱정이 없어져 최정상을 위해 열심히도 뛰었건만 마음은 한없이 허전하다. 그런 당신 마음을 가족은 알아줄 것이니 일찍 귀가함이 어떨는지. 2 ` 7 ` 12월생 빨리 주변을 정리함이 좋겠다. 갑자기 생각지 않던 일로 구설이 따를 듯.

 

 

 

범띠

 

 

 

 

해가 지기 전 남서쪽 사람에게서 원망의 소리가 높다. 그에게서 연락이 오기만 바라지 말고 먼저 찾아가라. 평안이 올 것이다. 1 ` 9 ` 11월생은 붉은색이 어두운 마음을 맑게 해 줄 것이니 용기를 가져라. 오늘하루 운전대를 놓을 것.

 

 

 

토끼띠

 

자녀들을 위해서 좀 더 시간을 가지고 관심을 보여라. 자녀들의 부탁을 다 들어주다 보면 탈선될까 염려되니 현명하게 응하라. 가정의 건강은 곧 사업과 연결될 듯. ` ` 말띠의 지나친 신경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증권은 삼가.

 

 

 

용띠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고 조언을 상대방에게 내세우지 마라. 당신의 깊은 뜻은 차차로 전달 될 것이다. 힘든 당신을 서북쪽 사람 ` ` 성씨가 도와 줄 것이다. 남녀 간 유혹에 빠진다면 영원히 후회 할 듯.

 

 

 

뱀띠

 

항상 약속은 중요한 것인 만큼 금년 약속은 꼭 실행하라.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것은 저절로 오게 된다. 2 ` 7 ` 9월생에게 한 약속 이행은 장래에 힘이 됨을 알고 실행하라.

 

 

 

말띠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 당신은 개구리가 올챙이 시절이 있었음을 상기하는 것이 좋다. ` ` 성씨의 힘이 필요할 듯. 북서쪽에서 도움줄 자 나타날 수 있으니 잡아라.

 

 

 

양띠

 

 

 

 

타인의 힘만 빌리려는 의존심을 버려라. 자신도 능력이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행동하라. 애정에 구멍이 나면 때울 수 없으니 유념하는 것이 좋을 듯. 용꼬리 보다는 뱀 머리가 되어야 할 때 지물이나 섬유업계는 상승 운이다.

 

 

 

원숭이

 

 

 

 

메말랐던 땅에 만물이 소생하는 것을 보고 봄이 오는걸 알 수 있듯이 지금은 당신의 운에 단비가 오는 격이니 생업이 잘된다. 당신의 재능은 곧 한식구가 함께 노력함으로서 가능한 것이니 더욱 화합하라.

 

 

 

닭띠

 

 

 

 

욕심을 버려라 친지나 친구 간에 재물로 인한 마찰이 염려된다. 상대를 이해시키는 방향으로 이끌고 고집을 버려라. 답답한 일 풀린다. 자식은 또 낳으면 되니 실망하지 말고 때를 기다릴 것. 투자는 하지 말고 현재에 만족하도록.

 

 

 

개띠

 

 

 

 

한탄만 말고 지혜를 얻어 눈을 돌려보라. 분명히 본인이 찾는 것이 있을 것이다. 노력 없이 결실이 있겠는가. 토끼 ` ` 양띠와 화합하라. 복이 도래한다. 9 ` 10 `11월생 검정색은 길하나 푸른색은 하는 일 중단될 수 피함이 좋겠다.

 

 

 

돼지띠

 

 

 

작은 것에도 만족하라. 힘들어도 신용이 재산이니 약속을 이행하라. 서방에 힘이 되어 줄 사람이 있다. 애정은 결단이 필요할 때. 시간을 끌면 역부족이다. 2 ` 6 ` 11월생 가족에게 신경 쓰는 것이 급선무임을 알 것. 자식이 탈선할 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