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4일 (음력 4월 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4/24 [09:21]

2020년 4월 24일 (음력 4월 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4/24 [09:21]

 

 

 

 

 

쥐띠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부부간의 화합으로 꾸준한 노력의 대가는 곧 나타날 수.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의 인정도 받겠다. ` ` 성씨 미혼자는 한곳에만 정신을 쓰면 결혼에 길이 앞에 있을 듯. 남동쪽에 배필이 있을 운.

 

 

 

소띠

 

 

 

 

급한 마음으로 서두르면 매사가 제대로 되는 것이 없는 법이다. 무엇이던지 예외가 있을 수는 없으니 신중을 기하라. 자기가 낳은 자식이라도 소홀히 대하면 원망소리 높아진다. 4 ` 8 ` 12월생은 자신감으로 추진하라. 희망이 보인다.

 

 

 

범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겠지만 때로는 성급한 성격 때문에 잘되어가는 일로 놓칠 수 있고 마음은 따스하게 대하고자 하는 애정이지만 순간순간 자기도 모르게 냉정한 가시 같은 언행이 단점이다. 5 ` 7 ` 12월생 꼬리가 길면 불길.

 

 

 

토끼띠

 

지금은 서두르기보다는 차분한 마음으로 길을 찾아라. 조급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매사에 희망을 가질 것. ` ` 성씨는 감언이설에 조심 그것을 완강하게 뿌리쳐야 한다. 인정에 끌리면 눈물만 남는다. 10 ` 11 ` 12월은 녹색 삼가 하라.

 

 

 

용띠

 

 

 

 

잘못 가다가 덫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자기가 가야할 길은 자신만이 알고 있음을 알라. 무엇이든 진실이 요구되며 항상 자신의 위치를 잊지 말아야하고 주위 사람들의 말을 믿지 말고 4 ` 10 ` 11월생 주관 있는 처세요망. 1 ` 3 ` 9월생 현혹 조심.

 

 

 

뱀띠

 

어느 곳에 가던지 항상 조심하는 것이 제일이다. 사람 다니는 인도라고 해서 자동차가 올라가지 못하지는 않는다. 방심하지 말고 안전에 힘써라. 노부모님에게도 세심한 배려가 있어야겠다. ` ` 성씨 눈물을 보이지 말 것.

 

 

 

말띠

 

 

 

 

너무나 이것저것 신경 쓰면서 자신감 없이 살면 주위 사람들까지 피곤하니 웬만한 일들은 보아도 못 본 듯이 넘기는 것이 심신에 해가 없다. 미혼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고 엉뚱한 사람을 짝사랑 하는 격.

 

 

 

양띠

 

 

 

 

사업은 뜻대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자녀로 하여금 구설이 있겠다. 1 ` 3 ` 7월생은 지나친 과잉보호 하지 마라. 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라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길잡이만 되어 주는 것이 최선임을 알라. ` ` 성씨를 잡아라.

 

 

 

원숭이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을 너무 낮추지 마라. 제일 가까운 사람은 부부간인 만큼 모든 것을 털어놓고 상의함이 좋겠다. 이제는 그 수밖에 없다. 자신있게 나서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을 듯. 3 ` 5 ` 11월생 직장 변동 기미.

 

 

 

닭띠

 

 

 

 

5 ` 7 ` 11월생은 애정적으로 부딪치지 마라. 참는 자가 복이 있고 한걸음 뒤로 후회함이 좋겠다. 상대와의 약속은 무산될 수.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서 자신을 희생하며 사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신경으로 정신이 너무나 피로에 지쳐 있겠다.

 

 

 

개띠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타인으로 인해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외출을 하더라도 마음을 차분히 가져라. 3 ` 7 ` 11월생 인생길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새로운 각오로 힘찬 발을 딛는 순간 서광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서서히 비춰올 것이다.

 

 

 

돼지띠

 

의견대립으로 크나큰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소홀히 하지 말며 피하려고만 말고 풀어라. 잘못된 애정이다 싶으면 ` ` 성씨는 빠를수록 좋으니 청산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