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전북본부, Green Keepers 사회공헌활동 시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5/08 [09:50]

LH전북본부, Green Keepers 사회공헌활동 시행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5/08 [09:50]


LH전북본부(본부장 권창호)는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에 적극 대처하는 등 공공기관으로 사회적 역할을 선도적으로 강화하고 조직 내 화합 및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7일‘Green Keepers’라는 봉사조직을 구성하고 3대 중점과제를 연중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봉사조직의 3대 중점과제는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 ‘안심지역 만들기’, ‘사랑의 이웃돕기’ 이다.
특히 이날 실시한 ‘사랑의 이웃돕기’는 정보부족 등으로 비자발적으로 주거복지 혜택에서 소외된 취약계층을 발굴해 맞춤형 임대주택 등을 제공하고 이사 등을 지원하는 ‘LH행복동행’, ‘찾아가는 주거복지서비스’, 취약계층 대상 농산물을 지원하는 ‘사랑의 꾸러미’, 입주민 등 ‘문화센터 수료생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LH 전북지역본부 권창호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연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나누는 활동이 계속될 수 있도록 제도화를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H전북본부는 7일 2020년 최초 활동으로 삼천변 환경정화 활동과 전주 푸른마을 등 5개 노후공공임대주택단지에 회양목과 영산홍 10,000그루 나무 심기활동을 관리소직원 및 입주민과 함께 시행했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행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