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고건담쇼핑몰' 전국 소비자들에 '인기'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5/25 [15:46]

'고창 고건담쇼핑몰' 전국 소비자들에 '인기'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5/25 [15:46]


고창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가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는 ‘고창 고건담쇼핑몰’이 리뉴얼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편하게 다가간다.

 

고창 고건담쇼핑몰은 ‘고창의 건강을 담다’의 줄임말로, 고창군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드린다’라는 의미다.

고창군에서 생산되는 복분자, 오디, 블루베리, 보리, 장어 등의 농·특산물과 이를 원료로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에서 개발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쇼핑몰은 현재 베리촌(영), 선운산쌀과방(영), 고창황토더덕(영), 오복농산, 고창영어조합법인, 더옳은협동조합, 선운산야생꽃차, 청맥, 임성규네고구마, 아이보리(영), 풍성식품, 사임당푸드(영), 두레(영), 선연바지락, 고창농부의아침) 등 15개 업체가 입점해 125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연구소에서는 고창군 농·특산물을 이용한 기능성 연구, 기능성분 분석, 제품 개발, 농식품가공센터와 농식품소스생산지원센터를 통한 ODM, OEM 생산을 지원한다.

이렇게 개발되고 생산된 제품을 고건담 쇼핑몰과 오픈몰(쿠팡, 11번가, G마켓, 네이버스토어팜, 인터파크)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추가 입점업체를 모집 중이다.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유기상 이사장은 “연구소가 식품기업 및 관련 농가 소득에 큰 힘이 되고 고건담 쇼핑몰(저렴한 이용수수료)을 통해 고창의 농·특산품 및 가공식품 의 판로개척의 어려움을 해소 시켜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신익희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