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대상 비대면 거래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5/29 [16:32]

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대상 비대면 거래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5/29 [16:32]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일부터 외화예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채널에서 최고 90%까지 환율을 우대해주는‘전북은행 신규 외화예금 친구(79)우대 이벤트’를 올 말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내에 전북은행은 인터넷뱅킹, 뉴스마트뱅킹, BDT 및 모바일웹에서 외화보통예금 및 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한 개인 및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외화보통예금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에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한 신규 계좌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대상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북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뉴스마트뱅킹을 접속하여 건당 최소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최대 10만불 상당액 이하 거래 시 거래 통화 및 상품별 거래 종류에 따라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 받는다.

거래통화의 경우 미국달러화(USD)는 90% 환율이 우대되며 일본엔화(JPY), 유로화(EUR), 중국위안화(CNY)는 80% 환율아 우대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달러화를 비롯한 외환투자에 관심 있는 개인 고객들과 외환거래가 잦은 수출입업체 등 환율에 민감한 법인 고객들을 위해 장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도 언택트 외환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