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백미 10kg 650포 성품 기탁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3/01/25 [22:02]

㈜세아베스틸, 백미 10kg 650포 성품 기탁

새만금일보 | 입력 : 2023/01/25 [22:02]

 

 

 

 

 

㈜세아베스틸이 백미 10kg 650포(1,625만원 상당)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전달된 성품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전 임직원의 급여 끝전 및 희망 나눔 모금액과 회사의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단체 등에 지원될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염성곤 노조위원장은 “회사와 사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한 성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명절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오병길 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임준 시장은 “해마다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세아베스틸의 소중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우리 시에서도 시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복지 도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으로 지난 2012년부터 군산시와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후원, 관내 고교생 장학금 지원, 여름나기 ·겨울나기 성품 후원 등 노사가 서로 협력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순정일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행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