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5/24 [00:02]

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5/24 [00:02]



 

긍정적인 사람은 좋은 점이 많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한다. 아픔과 슬픔이 빨리 치유되고 지구력이 있다. 남들이 장애물이라고 여기는 것을 기회로 여긴다. 적보다는 친구에게 더 관심을 가지며 작은 상처보다 받은 축복을 더 소중하게 생각한다.

 

어려움에 부딪혀도 주저앉지 않으며 결단을 내리고 도전한다. 과거의 실수에 연연하지 않으며 불평하고 걱정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는 것을 안다. 문이 닫혀 있으면 다른 쪽 문은 열렸다는 것도 안다.

 

긍정의 힘은 무한하다. 그 힘은 고난이 닥쳤을 때 더욱 커진다. 긍정적인 사람들은 두려움에 맞설 줄 안다. 고난과 난관을 극복하게 한다. 긍정은 어려울 때 자신을 다독인다. 긍정은 힘들 때 지나치게 긴장하거나 위축될 필요 없이 천천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준다.

 

긍정은 최악의 상황에서도 기회를 볼 수 있게 한다. 긍정적인 사람은 자신의 강점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한다. 과거의 삶에 대해 감사할 줄 알고 현재의 삶에 적극적으로 몰입한다. 미래의 삶에 대해서는 도전의식과 낙관적 기대를 한다.

 

성공은 마음에서 시작된다.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긍정적인 삶에 있어 '말하기'가 매우 중요하다. 사소한 것이라도 칭찬할 거리를 보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칭찬을 하자. 그래야 긍정의 힘이 발휘되기 시작한다. 긍정적인 말이 성공 인생을 만든다. 성공에 보탬이 되는 말을 사용하자. 먼저 불평불만을 멈추자. 그래야 성공으로 가는 길이 보인다.

 

성공습관이 성공인생을 만든다. 긍정의 힘을 최대한 발휘할 때 크게 성공할 수 있다. 나는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의 힘을 보내자. 긍정에 대한 대가는 나에게 먼저 돌아온다. 내가 바로 긍정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된다.

 

긍정적인 사람은 좋은 일을 많이 기억한다. 반면 부정적인 사람은 나쁜 일을 훨씬 더 많이 기억한다. 먼저 부정적인 사람들은 멀리하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교제하자./정복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공강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