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공직자 대상 불만고객 응대기법 교육 실시

전북대중일보 | 기사입력 2009/06/16 [08:20]

장수,공직자 대상 불만고객 응대기법 교육 실시

전북대중일보 | 입력 : 2009/06/16 [08:20]

장수군은 고객만족의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12일 장수군민회관에서 공직자 300여명 대상으로 불만고객 응대기법 교육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으로 한국생산성본부 박은주 교수는 ‘불만고객 응대기법’을 주제로 효과적인 불만 고객요령, 친절교육 등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군은 복잡?다변화되고 있는 행정업무 처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만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응대로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군은 차원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3월 ISO 9001 국제인증을 획득, 꾸준한 행정서비스 품질개선사업으로 국제화 시대에 지역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송병효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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