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즐겨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6/10/13 [00:02]

웃음을 즐겨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6/10/13 [00:02]

 
즐거워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니까 즐거워진다. 누구나 괴로우면 화내고 힘들면 짜증을 낸다. 그러나 그런 때 일수록 더 웃어야한다. 웃음은 스트레스 해소의 명약이다. 웃으면 기쁨과 행복 그리고 성공이 눈앞에 다가온다. 웃으면 웃을 일이 계속 생겨난다.
꽃 중에 꽃은 웃음꽃이다. 웃음꽃을 활짝 피우자.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은 꽃 선물이다. 누구에게나 웃음꽃을 선물하자. 웃음은 기쁨을 샘솟게 한다. 일소일소 일로일로(一笑一少 一怒一老)다. 젊어지려면 웃고 늙으려면 화내자. 웃음은 만복의 근원이다. 내가 웃는 것이 복을 짓는 시발점이다.
사람만이 웃을 줄 안다. 사람을 만들려면 웃음부터 가르치자.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다. 병을 탓하지 말고 웃음으로 대처하자. 웃음이 없는 리더는 리더가 아니다. 웃음은 사기충천의 핵폭탄이다. 웃음을 체질화시키자. 돈 안들고 하는 건강법은 웃음밖에 없다. 약 대신 웃음을 복용하라. 웃음은 사람을 따르게 하는 자석이다. 인맥이 필요하면 먼저 웃어라. 웃음의 양과 행복의 양은 비례한다. 웃고 또 웃어라.
피곤하면 큰 소리로 웃어라. 박카스보다 월등히 효과가 높다. 웃음은 재앙을 물리치는 최고의 마스코트다. 웃음을 항시 소지하라. 웃음은 부작용없는 탁월한 진통제다. 아프면 웃어라. 웃음은 30년 이상 수명을 연장시켜준다. 웃음으로 100세 장수를 보장받아라.
웃음은 만국 공통어다. 서로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데 놀라운 효과가 있다. 웃음은 신뢰감을 심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웃음으로 믿을 수 있는 메이커가 되라. 빚 받으러 사람이 오면 크게 웃어라. 같이 웃다가 깜빡 잊고 그냥 간다. 웃음은 대인관계의 윤활유다. 누구하고나 수월하게 진행된다.
웃음은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마술사다. 웃음으로 치장하라. 웃음은 행복에 취하게 만든다. 행복하려면 술 대신 웃음을 선택하라. 웃음은 사람을 대우받게 만든다. 대우받고 싶으면 웃음을 체질화시켜라. 웃음은 꿈을 성취시키는 청사진이다. 미래를 위해 웃음에 투자하라.
웃음은 사람의 마음을 여는 만능열쇠다. 웃음으로 접선하라. 웃음은 향기나는 사람을 만들어준다. 웃음으로 화장하라. 웃으면 의식이 저절로 변화한다. 자신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것이다. 웃음은 사람을 기분 좋게 취하게 한다. 술 대신 웃음을 권하라. 웃음을 보면 적군도 아군으로 투항한다. 웃음은 나의 편을 만드는 신무기다. (정복규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공강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