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7일 (음력 6월 5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7/27 [09:22]

2017년 7월 27일 (음력 6월 5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7/27 [09:22]




 

▶ 쥐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충실 하라. 남을 도와주려다 자칫 망신당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게 좋다. 내 것은 버리고 남의 것을 탐내다간 영영 헤어 나오지 못하는 늪에 빠진다. 사업은 길하나 답답함.

 

▶ 소띠

눈치가 빠르고 배짱 또한 두둑한 면이 있지만 투기는 삼감이 좋다. 미혼자중 생일 일이 짝수면 올해 결혼한다. 10 ` 11 ` 12월생은 녹색과 파란색을 입지 말 것. 상대에게서 만족감을 얻으려다간 덫에 걸린다. 노력하면 얻을 것 많다.

 

▶ 범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 볼 때가 된 것 같다. 자신을 알아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물에 시야를 넓힌 관점으로 바라보라. 사랑에는 과거를 생각지 말라. 남녀문제로 가정불화 약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 목적이 있다면 결단성이 필요할 때.

 

▶토끼띠

고집대로 일 처리 하지 말고 동료 간 함께 의논해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직장에만 신경 쓰는 것도 충성된 일이지만 가정에도 신경을 써야겠다. 들에 토끼 잡으려다간 집토끼마저 놓칠 염려 있겠다. ㄱ ` ㅈ ` ㅂ성씨 금전주의.

 

▶용띠

근면 ` 성실한 태도에 주의사람들의 호평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1 ` 2 ` 3월생은 검정색을 좋아하지 마라. 그 색은 하던 일도 중단하게하며 구설수가 생기게 되는 색이다.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

 

▶뱀띠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 할 때다. 결단을 내리고 계획을 새롭게 해야겠다. 2 ` 4 ` 7월생은 금전관리에 허점이 드러나니 구설을 조심해야 된다. 사랑은 언제나 기회가 오는 건 아니니 꼭 잡아야 한다.

 

▶말띠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전념하는게 좋다. 비밀이 있으면 일찍 당사자에게 털어 놓고 의논함이 본인에게 이롭다. 마음이 편하면 하는 사업도 번창 한다. 3 ` 6 ` 7월생은 가정사 갈등. 긍정적인 생각으로 해결할 것.

 

▶양띠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 말고 미래를 고려해 근면하는 것이 최고다. 자식으로 근심. 투기는 중간이익 본다.

 

▶원숭이띠

욕심으로 말미암아 명예손상이 약이 될 수 있다. 덕을 쌓고 자신을 낮추는 것이 앞날에 발전을 도모하는 첩경임을 알아야 한다.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것은 말에 대한 책임을 질 때이다.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날.

 

▶ 닭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 조언을 수렴해서 처리하라. 구설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한 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싸움에 시달리게 되어 피곤하다. 모든 것은 욕심만으로서 되지를 않는다. 서두르지 말 것.

 

▶ 개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를 않아 진퇴양난에 놓인다. 헛된 요행보다는 실력배양에 힘쓰라. 1 ` 3 ` 6월생은 붉은 계통의 옷을 입고 동쪽사람을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받으려고만 말고 베풀고 살아가는 자세를 키워라.



▶ 돼지띠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 당신은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지나치게 속마음까지 모두 주는 건 금물. 동업을 삼가고 동 ` 남쪽 사람을 경계하라. 별거하고 있는 부부는 새로 만나는 기쁨 있을 듯. 매매는 조금 기다리면 좋은 일 있을 듯.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