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0일 (음력 6월 1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8/09 [17:49]

2017년 8월 10일 (음력 6월 1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8/09 [17:49]


 
▶ 쥐띠
어떠한 일이든지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은 있으되 동반자와 합심이 되지 않아서 빠질 염려가 있다.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을 듯. ㄱ ` ㅂ ` ㅎ성씨 애정에 타인이 간섭하더라도 무시하는게 좋다. 능력 앞에서 불가능이란 없는 법.
 
▶ 소띠
큰 것보다 적은것부터 시작함이 좋을 듯. 포부만 가지고는 뜻을 이룰 수 없으니 결과를 생각함이 좋다. 소망을 이루니 모든 근심도 깨끗이 사라진다. 목적한 일 성취할 듯. 여행은 북 ` 동쪽을 택하라. 주황색은 용기를 주는 색이니 색깔에 신경 쓸 것.
 
▶ 범띠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룩할 운수. 만인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격이지만 언행에 따라 반대가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귀인은 북서에 있으니 그쪽을 유념하고 찾아보라. 나타난다. 상대를 비위 상하게 하지 않는 것이 어떨지.
 
▶토끼띠
말과 행동을 주의하고 남과 대립이 예상되면 그 자리는 피하는게 좋다. 그래야 무난한 하루가 된다. 동쪽 친지 후원 받으면 어려운 일 해결될 듯. 직장인은 승진운 있고 시험보는 사람은 길일. 4 ` 5 ` 12월생 합격. 그러나 애정은 고독함.
 
▶용띠
허세와 만용으로만 큰일을 도모하면 아무도 협조가 없을 것이다. 자기의 분수껏 희망을 가져야 호운이 도래한다. 당신이 스포츠맨이라면 부상을 조심해야 한다. 푸른색 계열은 주머니에서 돈을 나가게 하는 색. 모든 일에 서로 협력함이 좋을 듯.
 
▶뱀띠
가까운 사람과 재물로 인해서 원망들을 일이 생길까 우려되니 거래에 신중을 기할 것. 보증을 피함이 좋겠고 여행자는 소지품관리에 신경 쓰자. 북쪽은 삼가. 변동은 화를 자초할 수 있다. 공짜로 차 한잔 얻는 수. 하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
 
▶말띠
가정적인 여성이지만 뜻밖에 외출로 인해 가정불화를 일으킬 수 있으니 자제함이 좋을 듯. 모임이 있다면 보류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1 ` 7 ` 11월생은 분수를 지켜서 처신할 것. 자식문제로 근심 있다. 현명한 가르침이 필요할 때.
 
▶양띠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격이니 거래를 할 때는 보증인이 있어야 좋을 듯. 북쪽 방향에 ㅁ ` ㅂ ` ㅇ성씨를 경계할 것. 신경질환과 소화에 조심하고 출입이 잦은 곳은 피하는게 좋겠다. 자식과 애정으로 한숨 쉰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대처할 것.
 
▶원숭이띠
운이 막혔다고 한탄 말고 아내의 말을 따라 보라. 아내의 말을 듣는 것도 때론 현명한 방법일 수 있다. 지금이 그때이다. 친구나 동업자간 금전거래 불화 예상되니 신중을 기할 것. 4 ` 5 ` 10월생은 더욱더 조심함이 좋겠다. 송사엔 눈물.

▶ 닭띠
마음이 두 곳에 가 있어 산란하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된다. 마음을 곧게 하고 소기의 목적을 완수할 것. 자녀의 일로 놀랄 일 있겠으니 친구 간에 문제에 개입하지 말 것. 외출은 삼가. 1 ` 2 ` 3월생 밝은색으로 단장.
 
▶ 개띠
직장동료 간에 중간다리 역할을 잘해서 칭찬도 받고 술도 생기겠으나 시기하는 자가 생긴다. 각별히 조심할 것. 3 ` 8 ` 10월생은 마음이 약한 것이 흠이다. 감색은 자신감이 생기는 색이다. 자칫 투자를 해놓고 못 챙길까 염려된다.
 
▶ 돼지띠
헤어져 있던 형제나 친구에게서 기쁜 소식이 들릴 듯. 만나게 되면 그로 인해 지출이 많게 되고 실수유발 할 우려 있다. 음주는 한다면 후회할 일 생기니 유의할 것. 일찍 귀가함이 좋다. 서쪽은 가지도 말고 부탁도 받지 말 것.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