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5일 (음력 7월 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8/24 [16:17]

2017년 8월 25일 (음력 7월 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8/24 [16:17]




 

▶ 쥐띠

우연히 만난사람이 애정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다. 서둘지 말고 관심을 갖고 접근한다면 연인으로 발전될 수. ㄴ ` ㅍ ` ㅁ성씨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듯. 10 ` 11 ` 12월생 푸른색 피할 것.

 

▶ 소띠

자신감을 되찾고 감정보다 이성을 앞세워야 할 때. 냉정한 판단으로 지난일은 내 운명이라 여기고 힘들고 고달프더라도 한번더 새롭게 시작하는 각오가 필요. 받을 것 있으면 인정에 끌리지 말고 냉정히 처신할 것.

 

▶ 범띠

사랑은 진실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 그동안 품고 있던 고민을 털어놓고 마음에 안정을 찾는 것이 심신의 병을 치료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2 ` 3 ` 8월생 파란색 옷을 입어라. 북쪽에서 바라던 일 성취하겠다.

 

▶토끼띠

침착하게 기다리는 자세도 현명한 방법이다. 5 ` 7 ` 9월생 하나씩 풀릴 운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말고 건강에 유념할 것. 노란색 옷은 입지 말고 검정이나 흰색으로 단장하라. 자신감을 가지고 힘을 내라. 풀릴 운이다.

 

▶용띠

남이 당신을 원망하는 계기를 만들지 마라. 당신의 자리를 노리는 자가 있다는 걸 명심할 것. 애정은 ㄱ ` ㅈ ` ㅇ성씨와 불화가 있겠으니 이해하고 마음을 비우고 서로 사랑할 것. 당신의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니 초조해 하지 마라.

 

▶뱀띠

잡념을 버리고 신중히 생각하라. 애정문제는 남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이 알아서 처리할 것. 1 ` 4 ` 9월생 옳고 그름을 판단함에 있어 다소 혼란스러울 수도 있으니 친지나 친구에게 자문을 구함이 좋겠다. 검정옷은 피하라.



▶말띠

자신의 안정을 찾기 위해서는 어려웠던 일들은 빨리 잊어버리고 새로운 계획으로 진행하라. 모든 것은 마음에서부터 오는 것이니 절망에 빠지지 말고 가정에도 방심하지 말고 정성을 다할 때 서 ` 북쪽에서 도움에 손길 올 듯.

 

▶양띠

맨 주먹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갖고 임하라. 쓸데없는 생각은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현재 상태를 새롭게 매듭지고 일어서야 할 때. 2 ` 8 ` 11월생 생명에 귀중함을 일깨우고 가정에 더 많은 관심 요망.

 

▶원숭이띠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가라는 말이 있듯이 자기것 관리를 소홀히 하다 내것 남에게 빼앗길 수. 방심은 금물. 1 ` 4 ` 9월생 성급한 행동을 자재하고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큰 성과 있겠다. 너무 큰 욕심만 내지 말 것.

 

▶ 닭띠

그대의 능력은 자신감만 있다면 해낼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인내심으로 서서히 진행하라. 남보다 독특한 면이 있어 미혼은 결혼이 늦어지고 정상적인 이성교제 보다는 비정상적인 이성관계로 빠질 우려 있으니 길이 아니면 가지마라.

 

▶ 개띠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자기 방식대로 끌고 가려는 이기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남의 말을 불신해 버리는 경향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있는 그대로를 믿고 따를 때 수확 또한 크겠다. 남을 의심하면 상대방도 나를 의심한다.

 

▶ 돼지띠

상대방의 말도 들어보기도 전에 무시해 버리는 냉정한 태도는 고치도록 노력함이 좋겠다. 어려울 때일수록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참고한다면 더 좋은 계획안이 떠오를 듯. 전화위복을 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도전하라.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