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1일 (음력 7월 1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8/30 [16:07]

2017년 8월 31일 (음력 7월 1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8/30 [16:07]




 

▶ 쥐띠

책임지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라. 신용을 잃으면 정말 어려울 때는 도움을 받을 수 없지 않는가. 1 ` 4 ` 9월생 금전관계로 구설시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 하는 격이니 자존심이 상한다.

 

▶ 소띠

자신을 알아야 남을 알아 볼 수 있는 지혜가 생기는 법. 모든 일에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대책 없는 행동은 어려움을 초래할 뿐이니 한번더 생각하는 여유를 갖도록 하라. 쥐 ` 말띠가 힘이 되어 주겠다.

 

▶ 범띠

허전함을 호소할 곳 없어 답답한 심정이구나. ㄱ ` ㅈ ` ㅇ성씨 마음을 바로 잡고 이탈하지 마라. 주위에 있는 사람들 떠나는 격. 후회 속에 살게 된다. 1 ` 2 ` 3월생 북쪽이 길하니 북쪽에서 시간을 보내볼 것.

 

▶토끼띠

생각처럼 쉽게 풀리지 않으니 모든 것이 힘들고 허망할 뿐이다. ㅇ ` ㅂ ` ㅊ성씨 자식 때문에 걱정이 따르니 몸과 마음이 편치 않구나. 혼자 힘겨워 말고 부부 의논하여 길을 모색하라. 쥐 ` 말 ` 닭띠와 협력을 이루어라.

 

▶용띠

판단은 스스로 결정하라. 인정에 끌리어 손해 볼 줄 알면서 결단을 못 내리면 자신에게 더 큰 손실이 있을 듯. 공과 사는 분명히 하는 것이 ㅁ ` ㅂ ` ㅇ성씨는 손재를 막을 수 있는 길이다. 7 ` 8 ` 9월생 노란색은 자신이 나약함을 나타냄.

 

▶뱀띠

자식문제로 부부간에도 불화가 있는데 엎친데 겹친다고 직장에서도 상하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운 일 있겠다. 3 ` 7 ` 10월생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이 요구됨. ㄱ ` ㅊ ` ㅂ성씨 동북쪽 금전관계 원활할 듯.

 

▶말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대하라. 무슨 일을 하든 확고한 계획과 자신감 있을 때 더 큰 것이 돌아온다. 남 ` 동쪽 일이 늦어지지만 곧 풀릴 운인이 서둘지 말 것. 1 ` 4 ` 9월생 애정면에 좋은 소식 날아올 듯.

 

▶양띠

수없이 많은 것을 해 보았지만 풀리지 않으니 자신이 없어 주저앉고 싶은 심정이나 희망이 보이니 힘을 내라. ㄱ ` ㅁ ` ㅎ성씨 귀인을 만날 듯. 언행 조심하라. 밤 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는다는 옛말을 명심할 것.

 

▶원숭이띠

모든 것이 생각처럼 잘될 줄 알았지만 박상 시작해보니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매사 힘만 들뿐 결실이 없구나. 용기를 내라 늦어질 뿐 길이 열린다. 북 `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기회를 꽉 잡아라.

 

▶ 닭띠

현재 진행하고자 하는일 서두르지만 말고 추진하라.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아직 기회는 많은데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1 ` 4 ` 9월생은 부부함께 협력을 이루어라. 남 ` 서쪽이 길 방향. 브라운 색으로 단장.

 

▶ 개띠

자기만의 고집은 금물. 한 가지를 계획했다면 끝을 맺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은 좋지만 너무 벌려만 놓았지 마무리가 안되는 상태이니 속만 타는구나. 부부간에 의논해서 함께 뛸 때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 돼지띠

가정이 안정되어야 사회 활동도 원만하게 할 수 있는 법. 서로가 진실한 마음을 내보여야 일이 순조롭고 부부 갈등 또한 해결될 듯. 친척 간에 금전거래는 삼가. 10 ` 11 ` 12월생 검정색으로 단장. 방향은 북쪽이 길.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