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6일 (음력 7월 1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9/06 [07:23]

2017년 9월 6일 (음력 7월 1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9/06 [07:23]




 

▶ 쥐띠

믿는 사람들과 하고자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감이 좋고 특히 토끼띠와 하는 것은 성사가능 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나 힘에 겨우면 북쪽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 소띠

그동안 미루어온 일들을 ㄱ ` ㅍ ` ㅎ성씨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 줄 것이다. 또 오늘은 윗사람에게서 칭찬 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을 것이다. 4 ` 5 ` 6월생은 머리를 북쪽을 향해서 잠을 자지 마라.

 

▶ 범띠

자만심은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큰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존경하는 사람의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그리고 쥐 ` 말 ` 닭띠와는 멀리함이 이로울 듯. 신경만 예민해질 뿐이다.

 

▶토끼띠

오늘은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엔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이다. 인생길은 즐거움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명상의 시간을 가져봄도 좋을 듯. 내일을 위해서 4 ` 6 ` 10월생과 상의 결정할 것.

 

▶용띠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 ` ㅈ ` ㅇ성씨를 가진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신경을 쓰고 찾아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 ` 2 ` 3월생 검정옷은 불운임을 알 것.

 

▶뱀띠

지금 상황에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함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 귀가 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을 내는 법. 돼지 ` 범 ` 원숭이띠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말띠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뿌린 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어라 그리고 집에 가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마라. 그 이상에 즐거움이 생기고 공돈이 생길 수. 어떠한 일이든 기분대로 처리하면 손실이 따를 듯. 신중히 생각할 것.

 

▶양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보니 내 마음 좋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다 보면 상사가 칭찬하고 있다. 때 아닌 토지에 투자는 길하고 증권은 무해 무덕할 듯. 2 ` 8 ` 11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가정을 위하는 길.

 

▶원숭이띠

금전은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오늘 준돈은 속을 좀 태우겠다. 10 ` 11 ` 12월생 녹색옷은 삼가라.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남쪽사람과 전화통화는 불통함이 신상에 좋을 듯. 특히 기분 따라 먼길 여행은 급함이 좋겠다.

 

▶ 닭띠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한 이는 오늘 오후엔 육체가 활력을 되찾고 상승하는 시기가 된다. 남쪽 방향 약을 구해 복용하라. 3 ` 6 ` 11월생은 북쪽에서 구한 약이 효험이 클 듯. 소 ` 개 ` 용띠의 말을 귀담아 듣고 함께 상부상조하면 대성할 수.

 

▶ 개띠

요식업하는 사람 장사는 잘되는데 고민이 따르겠고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어제 보다는 낳겠으나 귀가를 서두름이 좋겠다. 잠자는 머리 방향을 7 ` 8 ` 9월생은 동쪽이 길하니 그쪽으로 두고 잠이 좋을 듯. 노란색은 피하라.

 

▶ 돼지띠

투자한 것이 두려워 그간 잠을 못잔 것이 오늘 오후에 빛이 보이게 된다. 금융과 제지 쪽으로 투자한 자는 기분 좋은 날이 될 듯. 2 ` 7 ` 11월생에게 투자한 사람은 울상이 되겠다. 토끼 ` 양 ` 닭띠가 도움을 주면 받고 후일 보답하라.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