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진원, 찾아가는 경영혁신 교육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7/10/12 [09:04]


  전북도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은 지역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소상공인 경영혁신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필요한 교육을 희망하지만, 시간과 비용적 제약으로 어려움이 있는 시/군 지역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에게 폭넓은 교육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교육 내용은 '최신 SNS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 및 활용 전략'과 '고객을 사로잡는 서비스 노하우 및 불만고객 응대방법' 등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경영 활동 개선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찾아가는 경영혁신 교육은 18일 익산을 시작으로 19일 군산, 30일 완주, 11월에는 순창, 부안, 전주에서 실시 될 예정이며, 이외 시군도 개최를 추진 중에 있다.
  이외에도 경진원은 연간 20회 이상의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교육을 개최하고 있으며, 최근 스마트기기 사용 증가에 따른 온라인 유통 시장 활성화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상품판매 및 마케팅 관련 전문 교육'을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찾아가는 소상공인 교육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진원(www.jbba.or.kr, 063-717-1300)으로 문의하면 된다./안재용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12 [09:04]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