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9일 (음력 8월 3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0/18 [18:14]

2017년 10월 19일 (음력 8월 3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0/18 [18:14]




 

▶ 쥐띠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경거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 있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2 ` 8월생 남자는 자동차를 처분하는 운 여자는 운전에 신경 씀이 좋을 듯. 4 ` 10 ` 12월생 혼자서 만이 생각하고 있는 격.

 

▶ 소띠

자신의 마음속으로는 배필을 정해 놓고 있지만 주변 환경 때문에 넘어야 할 고비가 많겠다. 2 ` 6 ` 11월생은 자신의 의지대로 이루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신병이 우려되니 조심 바람. ㅇ ` ㅎ ` ㅂ성씨가 자신의 힘을 빼앗는 격.

 

▶ 범띠

어떠한 극한 상황에도 침착해야 만이 화를 면하게 된다. 감정대로만 처신한다면 모든 것이 얽히게 된다. 자신의 일이 아니고는 남의 일에 신경 쓰거나 주선해 주면 구설수가 크겠다. 뱀 ` 돼지 ` 용띠에게는 힘이 되어 주어라 웃음이 온다.

 

▶토끼띠

세상에 모든 것이 내 마음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서로 진실한 마음으로 지내던 사람이 갑작스런 공백이 있던 것을 반성해 보라. 모든 문제점은 그 원인을 분석해서 풀어 나감이 좋을 듯. 돼지 ` 개 ` 뱀띠를 멀리 하는 마음을 버려라.

 

▶용띠

오랫동안 피로한 신신을 여행으로 에너지를 보충함이 좋겠지만 금전이 원수라 틈이 없구나. 하는 일이 갑자기 부진해 지는 것을 운명으로 탓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4 ` 10 ` 12월생 혼자서 뛰기란 정말 힘들다. ㅇ ` ㅎ ` ㅈ성씨의 협조가 필요하다.

 

▶뱀띠

사람은 백보 전진을 위해서 일보 후퇴하는 것도 좋은 지혜 일수 있다. 웃은 얼굴에 침 뱉지 못하듯이 마음은 아파도 웃는 얼굴로 대함이 어떨지 피하고자 하면 남서쪽 찾고자 하면 북쪽에 있다. 뱀 ` 쥐 ` 원숭이띠를 멀리하면 마음이 편하다.

 

▶말띠

부부가 함께 삶의 현장에서 뛰는 것은 좋으나 사랑의 진실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자본 없이 사업을 하려니 힘에 겹다. 때로는 휴식을 갖는 것이 좋을 듯. 1 ` 10 ` 11월생은 지금 현 위치에서 멀리 뛰어라. 자신의 지혜는 상당이 큼을 알라.

 

▶양띠

세상에서 혼자만은 살 수 없다. 보람이란 것은 명예도 금전도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앞서 가정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답답하거나 사업이 막히면 돼지 ` 닭 ` 뱀띠의 협조를 바랄 것. 4 ` 5 ` 7 ` 8월생 무리하면 곤란하다.

 

▶원숭이띠

아무리 강한 무쇠라도 지혜를 모아 꺾이지 않게 살살 다루면 얼마든지 여러 모양으로 만들 수 있듯이 부부가 함께 생업을 하는 자는 두 가지 중 하나를 버리고 사업을 보려면 2 ` 3 ` 9월생은 붉은색 옷을 입어라. 뱀 ` 돼지 ` 토끼띠와 의견 대립 될 듯.



▶ 닭띠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고 음식 조심함이 좋겠다. 애정에는 부드러운 대화로서 서로의 마음을 상하지 않게 하고 기혼 여성은 남편이 쥐 ` 범 ` 돼지띠면 채무관계에 신경 써라 관재수 있다.

 

▶ 개띠

생각만으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믿었던 사람을 버리고 또 다른 사람은 만나 보아야 진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현재가 중요할 때이니 확고한 결단이 요구된다. 3 ` 6 ` 12월생은 사업도 좋으나 남의 것 탐내지 마라.

 

▶ 돼지띠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 웃음꽃을 피우겠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니 더욱더 분발해서 결실을 거두어라. 2 ` 8 ` 11월생은 애정에 대한 결정을 못해서 고민 중. 3 ` 7 ` 12월생과 ㄱ ` ㅅ ` ㅈ성씨를 택하라. 4 ` 10 ` 12월생 부채관계로 머리 아프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