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천천면 노인의 날 경로위안 잔치 열려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0/22 [12:32]

제21회 천천면 노인의 날 경로위안 잔치 열려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0/22 [12:32]



장수군 천천면이 경로의 달을 맞이해 지난 19일 천천면 하늘내 체육관에서 4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노인회장수군지회 천천면분회가 주최하고 천천면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 노인의 날 행사는 한영희 부군수와 유기홍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대한노인회 장수군지회 최봉선 회장 등과 기관, 사회단체장들이 참여, 뜻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어르신을 위한 노인복지사업에 헌신 노력한 조용운씨, 그리고 천천면 노인회의 발전을 위해 공로가 있는 서찬원씨, 최민식씨, 백영남씨, 오덕현씨께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볼거리가 풍성해 어르신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 됐다는 호평이다.

천천면 농악단과의 사물놀이 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열었고 2부 행사로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혁모 노인회장은 “효(孝)와 예(禮)가 바로선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서로 돕고 함께하는 건강한 천천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천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동해금속(주)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해 도?농 상호 우호와 협력을 도모키로 했다./송병효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