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5일 (음력 9월 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0/24 [16:11]

2017년 10월 25일 (음력 9월 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0/24 [16:11]




 

▶ 쥐띠

봉사하는 마음으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작은것이라도 베풀면 부유한 사람에게 큰 것을 베푸는 것보다 더 값질 것이다. 원인 모르는 신병으로 계속 병상에 누울 수. 북쪽에 약을 써라 아내에게 운전대를 맡겨서는 안됨.

 

▶ 소띠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당당한 운이다.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일 악몽으로 돌리고 거래관계는 좀 침체 상태이나 차차로 호전되겠다. 단, 손재수를 조심하라. 사랑에도 공백이 있으면 멀어질 수. 투자 금융계 길하다.

 

▶ 범띠

당신의 꿈은 누구보다 크지만 새로운 것을 진행하는 것보다 지금하고 있는 것을 보강해서 전진하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올 것이니 윗사람의 조언을 겸손한 자세로 받아들여라. 4 ` 10 ` 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서남간 길.

 

▶토끼띠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손실의 원인이 된다. 문서와 인간관계로 심적 갈등 크겠으니 3 ` 5 ` 11월생 신중을 기하라. 사랑하는 사람과의 대화에서 의견을 존중함이 좋으며 마음에 벽을 헐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사업이 흔들릴 듯.

 

▶용띠

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재능을 백분 활용해서 인정을 받아야 한다. 무슨 일이든 항상 망설이다가 한발 늦어진다. 부부가 맞벌이 하는 것은 참 좋으나 지금을 끌어 쓰지 말 것. 이사할 운이니 4 ` 6 ` 9월생 서 ` 남간에 집이 있다.

 

▶뱀띠

남에게 사랑을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이 먼저 베풀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항상 기쁨으로 가득찰 것이다. 자신만을 위한 욕심은 금물. 1 ` 7 ` 11월생 남몰래 하는 것이 다 알게 되며 화근이 북쪽에서 온다. 붉은색 길조.

 

▶말띠

제조업을 하는 사람은 흐름에 따라서 고전이 있지만 또다시 호조의 시기가 열리겠다. 사랑이란 것은 단 둘이서만 하는 것인데 남의사람 탐내거나 끼어들어 불안한 상태이다. 자식문제로 고민할 수. 용 ` 돼지띠에게 편안함을 줄 것.

 

▶양띠

한껏 포부를 가져볼 때이다. 이제 때가 때인 고로 주위에 찬사도 받겠고 가정도 화목하고 만사가 대길 하겠으나 무책임만 언행과 마음에 변화로 오해를 사 범 ` 뱀띠를 멀리 하려 한다. ㄴ ` ㅅ ` ㅇ성씨는 투기적인 장난은 삼가라. 투자는 의류업계 길.

 

▶원숭이띠

감당하기 힘든 짐을 벗게 되나 정신적으로 힘겹다. 약간에 고전은 있을지라도 인내로서 이긴다면 또다시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에는 벽은 없으나 말이 많으면 싸움이 심각하게 되니 언행 조심 하라. ㅈ ` ㅇ ` ㅂ성씨는 합의점을 찾을 것.

 

▶ 닭띠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며 욕심내지 말고 분수껏 대처하라. 과거 일에 시련을 이기는 길은 용기를 잃지 않는 것이다. ㅇ ` ㅎ ` ㅂ성씨는 체격이 큰 사람이던가 아주 작은 사람을 경계하라. 유혹이 오면 지혜롭게 대처하라. 남쪽 조심.

 

▶ 개띠

지금은 조금 답답하게 느끼겠지만 이제 겨우 시작한 것 호운의 바람이 불어올 듯. 희망으로 가득 차 있는 만큼 노력여하에 따라 행운을 부르니 더욱 힘찬 노력으로 사랑하는 자 보조하며 살아라. ㄱ ` ㅊ ` ㅇ성씨는 기쁨의 빛이 보인다.

 

▶ 돼지띠

2 ` 6 ` 8월생은 오랜만에 좋은 시기가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말고 계획을 세밀하게 세워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라. 가정불화는 지혜롭게 넘기고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불화의 벽은 계속 쌓인다. 마음 정리하고 잡으려면 꼭 잡아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