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저비용항공 부문 1위 선정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0/27 [09:02]

이스타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저비용항공 부문 1위 선정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0/27 [09:02]


  이스타항공이 지난 25일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모델로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구매해 경험해 본 고객들의 서비스 경험에 의한 품질평가를 바탕으로 한 대한민국 서비스산업의 품질수준을 나태나는 대표 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이스타항공은 신뢰성, 친절성 부문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아 1위 기업 선정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스타항공은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을 위해 2017년 새로운 목표인 'S.V.C.-UP(Service-UP, Value-UP, Cheer-UP)'을 선정해 전사적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위한 지속적 교육 실시는 물론 객실 이벤트팀 운영으로 기내 특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아울러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객서비스품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는 "공신력 있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저비용항공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최상의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노선확대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안재용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