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영상 전문인력 양성 교육프로그램 진행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7/11/10 [09:06]


전주영화제작소가 올 한 해 동안 영화·영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촬영, 편집, 색보정과 관련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상반기에 진행된 '편집 기초 교육프로그램'과 '촬영 기초·중급 교육프로그램' 모두 교육생들의 뜨거운 관심 아래 진행됐다.
진행된 교육프로그램 모두 실습 위주의 강의로 진행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2017년도 마지막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지난 9월 진행된 '촬영 기초 교육프로그램'의 심화 단계인 '촬영 중급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교육프로그램은 다년간의 상업영화 현장경험과 지역 내에서 촬영감독으로도 활동 중인 전주영화제작소 문병용 팀장이 직접 교육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전주영화제작소 내 보유 중인 Sony EX-3 카메라를 활용해 촬영장비의 기초 조작법부터 사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실제 사용되는 촬영장비를 직접 조작하고 팀을 이뤄 실습 할 예정이다.
'촬영 중급 교육프로그램'은 12월 2일 하루만 진행된다.
2017 촬영 중급 교육 프로그램의 접수기간은 10일부터 29일 오후 3시까지로 E-mail 접수만 가능하며 신청서 접수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theque.jiff.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이인행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10 [09:06]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