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4일 (음력 10월 1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2/04 [09:39]

2017년 12월 4일 (음력 10월 1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2/04 [09:39]




 

▶ 쥐띠

일확천금을 노리지 마라.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책망뿐이다. 본분을 잃지 말아야 할 듯. 용 ` 양 ` 범띠와 유대관계를 돈독히 함이 좋다. 너무 냉대하면 해가 뒤따를 듯. 또한 금전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 것.

 

▶ 소띠

말하는 것은 더디 하고 듣는 것은 빨리 들어라. 자신이 제일 신뢰했던 사람이 배신할수록 있다. 자신이 관여하지 않았어도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어려운 일이 닥친다. 남동쪽에 있는 사람과 언행을 조심할 것. 후일 후회 할 일 생길 듯.

 

▶ 범띠

계획도 없이 무분별한 변화를 시도한다면 후회가 크다. 혼자서 결정하기 보다는 가족과 결정함이 좋을 듯. 성질나는 대로 말하는 것은 잘못된 언사 책임질 행동만 할 것. 듣는 입장에서 사는 길은 모든 것을 편하게 하겠다.

 

▶토끼띠

겉으로는 강한 것 같지만 속으로는 혼자서 고독할 때가 많다. 애정으로 인해서 시비가 있겠으니 대화로서 풀어라. 상대가 싫어하고 있는데 자존심도 없는가. 6 ` 7 ` 8월생 노란색과 뱀띠를 삼감이 좋을 듯.

 

▶용띠

자신의 머리가 비상하므로 직장에서나 주변으로부터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지만 가정일로 스트레스가 쌓이겠다. 여자는 시집가족과 갈등으로 심각할 수이며 언쟁 우려 있을 듯. 건강에 마비 증상 조심할 것.

 

▶뱀띠

결과에 관계없이 최선을 다 한 것에 만족하라. 지나치게 비관하는 것보다는 새로운 자세의 용기가 필요하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옮긴 것은 좋으나 그에 여파가 있을 수 있으니 주변에 사람 도움을 받을 것.

 

▶말띠

헤어져있던 형제나 친구에게서 기쁜 소식 있으며 그로 인해서 지출이 많을 듯. 결혼은 해서 신혼 생활에 재미있을 2 ` 8 ` 12월생은 근심 걱정은 버려라. 임신 소식으로 평화를 찾을 것. 와인색으로 단장해 볼 것.

 

▶양띠

남의 말에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 뱀 `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위에 서 있는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원숭이띠

필요 이상으로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 뱀 `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위에 서 있는 격으로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 닭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짧은 지식과 안목으로 직장이나 자신의 주변 환경을 바꾼다면 손해가 있겠으니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것이 좋을 듯. ㄱ ` ㅅ ` ㅇ성씨는 좀 답답하겠지만 인내 할 것.

 

▶ 개띠

주인 의식으로 땀 흘리는 자만이 내일을 열 수 있다. 윗사람의 충고를 겸손하게 수용하라. 지금은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북 ` 남쪽에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수. 3 ` 5 ` 12월생이 귀인이 되겠다.



▶ 돼지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다. 가정도 화합하여 화목하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수다. 경쟁 속에서 승리하기 위해 실력 발휘해야 할 때다. 형제간에 금전거래로 마음 상할 수. ㄱ ` ㅅ ` ㅂ성씨는 신중히 처신해야 구설을 면하겠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