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6일 (음력 11월 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2/25 [17:10]

2017년 12월 26일 (음력 11월 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2/25 [17:10]




 

▶ 쥐띠

욕심을 버려라 친지나 친구 간에 재물로 인한 마찰이 염려된다. 상대를 이해시키는 방향으로 이끌고 고집을 버려야 할 때. 답답한 일도 풀릴 듯. 자식은 또 낳으면 된다. 투자는 하지 말고 현재에 만족함이 좋을 듯.

 

▶ 소띠

한탄 말고 지혜를 얻어 눈을 돌려 보라. 분명히 본인이 찾는 것이 있을 것이다. 노력 없이 결실 있겠는가. 소 ` 닭 ` 양띠와 화합하라 복이 도래한다. 4 ` 5 ` 6월생 붉은색 옷을 입고 행운을 잡아라. 1 ` 2 ` 8월생 언행조심.

 

▶ 범띠

작은 것에도 만족하라 힘들어도 신용이 재산이니 약속을 이행하라. 서방에 힘이 되어 줄 사람이 있다. 애정은 결단이 필요할 때. 시간을 끌면 역부족이다. 1 ` 5 ` 10월생 가족에게 신경 쓰는 것이 급선무임을 알아라.

 

▶토끼띠

독수리는 높이 날수록 자기 뜻을 관찰하듯 지금은 자신의 행위를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하지 않을까. 자신을 발견할 때이니 더 이상의 투자는 삼가고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마라.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실을 내다봄이 좋을 듯.

 

▶용띠

자녀의 근심 걱정이 없어서 최정상을 위해 열심히도 뛰었건만 마음은 한없이 허전하다. 그런 당신의 마음을 가족은 알아줄 것이니 일찍 귀가함이 어떨는지. 1 ` 5 ` 11월생 빨리 주변을 정리함이 좋을 듯.

 

▶뱀띠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해서 인내를 가지고 임하라. 해지기 전에 남서쪽 사람에게서 원망소리가 높구나. 그에게서 연락이 오기만 바라지 말고 먼저 찾아가라. 평안이 올 것이다. 1 ` 7 ` 9월생 붉은색이 어두운 마음은 밝게 해줄 듯.

 

▶말띠

자녀들을 위해서 좀더 시간을 가지고 관심을 보여라. 자녀들의 부탁을 다 들어주다보면 탈선될까 염려되니 현명하게 응하라. 가정에 건강은 곧 사업과 연결됨을 알라. 범 ` 양 ` 말띠는 지나친 사견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양띠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고 조건을 상대방에게 내세우지 마라. 당신의 깊은 뜻은 차차로 전달될 것이다. 힘든 당신을 북쪽 사람이 도와줄 듯. ㅇ ` ㅍ ` ㅊ성씨 남녀 간에 유혹에 빠진다면 영원히 후회한다.

 

▶원숭이띠

항상 약속은 중요한 것인 만큼 약속은 꼭 실천하도록 실행하라.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것에 만족하다보면 큰 것을 저절로 오게 된다. 1 ` 4 ` 9월생에게 한 약속 이행은 장래에 힘이 된다. 쥐색으로 단장할 것.

 

▶ 닭띠

남에게 미루지 말고 책임감으로 전진하라. 막중한 일이 눈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는 말을 명심하고 당신도 올챙이 시절이 있었음을 상기하는 것이 좋을 듯. ㄱ ` ㅇ ` ㅂ성씨의 힘이 필요할 듯.

 

▶ 개띠

타인의 힘만 빌리려는 의존심을 버려라. 자신도 능력이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행동하라. 애정에 구멍이 나면 때울 수 없으니 유념하는 것이 좋겠다. 용꼬리 보다는 뱀 머리가 되어야 할 때 지물. 섬유계 길.

 

▶ 돼지띠

자신의 본분을 알고 남을 충고함에 있어 관대하게 하라. 불리한 여건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조급하게 서두름이 없는 관대한 자신할 때 모든게 극복하게 될 듯. 하는 일의 진전된 모습을 원한다면 동쪽은 피하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