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8일 (음력 11월 1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12/27 [16:51]

2017년 12월 28일 (음력 11월 1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12/27 [16:51]




 

▶ 쥐띠

함께 업을 하고 있으면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준다면 차질이 없겠다. 친구 간에도 마찬가지 이치임을 알라. 1 ` 2 ` 8월생 애정으로 갈등과 시비가 엇갈리겠다.

 

▶ 소띠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제방하고 싶으면 순간적인 감정으로는 해결이 안 된다. 화를 면하려면 인내하는 심정으로 자연의 법칙을 상기하고 처신하라.

 

▶ 범띠

쉽게 생각하고 쉽게 포기하는 습관만 고쳐 작은 것에서부터 만족해하고 차차로 인내력을 쌓아 간다면 영화를 누릴 수 있다. 여자는 집안 살림을 다 하면서 주관 있게 생활하다 지출이 많이 예상된다.

 

▶토끼띠

성격이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격이다. 자만심만 버리면 별 어려움 없이 순탄하겠고 3 ` 7 ` 10월생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여야 할 때다. 늦은 귀가는 피할 것.

 

▶용띠

원만한 일들은 보아도 못 본 듯이 넘기는 것이 주위사람들로 피곤하지 않다. 참견이 많으면 비관을 면치 못함을 알라. 애정은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고 엉뚱한 사람 짝사랑 하는 격. 1 ` 2 ` 3월생 동쪽이 길함.

 

▶뱀띠

살아가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조차 잊었는가. 본분을 지키지 못하는 방종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해야 할 때다. 한 곳에 마음을 지키지 못하고 흐트러진다면 2 ` 8 ` 11월생은 반성하고 근신하라.

 

▶말띠

1 ` 3 `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 주고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형통하다. 계획은 원대하게 세우고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소득이 적지만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것 더욱 전진하라.

 

▶양띠

내성적인 성격을 활달한 성격으로 바꾸어 가면 부드러운 생활이 되겠다. 자존심만 세우지 말고 남의 말도 인정해주고 받아들이는 아량을 보여라. ㄱ ` ㅅ ` ㅊ성씨 시작한 것이 부진하다고 용기를 잃지 말고 더욱 전진하라.

 

▶원숭이띠

남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지만 대신 살아 줄 수는 없는 법.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마라. 자신의 삶은 자신이 개척해야 한다. 1 ` 3 ` 9월생은 애정도 사업도 이정표를 찾아 헤메이는 격. 남 ` 서쪽 사람이 도움 줄 듯.

 

▶ 닭띠

물인지 술인지 확실하지 못한 성격은 주변사람들에게 신뢰 받을 수 없다. 무슨 일을 하던지 신용있는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찾아라. 다른 것으로 바꾸어 보려고 해도 한 가지도 풀리지 않는구나. 5 ` 7 ` 11월생 자녀문재로 고심할 수.

 

▶ 개띠

2 ` 5 ` 11월생은 갈 길만 바르게 보면 사업은 길하다. ㄱ ` ㅇ ` ㅎ성씨는 마음에 불만으로 어수선한 인과관계는 청산하고 안정된 생활을 찾는 것이 좋겠다. 사업도 주고 명예도 좋지만 제일로는 가정이 안정되어야 만이 모든 일이 순조롭다.

 

▶ 돼지띠

믿었던 사람이 가슴 아프게 할 수다. 마음은 아프겠지만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면서 차분하게 처신하라. 용 ` 원숭이 ` 토끼띠가 조금 답답하게 대해도 팔자를 원망마라. 제품 ` 전기업을 하는 자는 서서히 희망이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