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도 전북농협 신임 본부장 취임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1/02 [09:10]

유재도 전북농협 신임 본부장 취임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1/02 [09:10]


  유재도 전북농협 신임 본부장이 29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조합장, 지부장, 계열사 사장, 농업관련 단체장,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8대 전북농협 본부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유 본부장은 취임사에서 "농업농촌을 둘러싼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 본부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스러움보다는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면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만드는데 전북농협 임직원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해 조직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겠다"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경영 방식을 개선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겠다"고 강조했다.
  유 본부장은 "계통간 조직간 상호협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해 활기차고 신명나는 전북농협, 신뢰받는 전북농협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장근 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장도 29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시군지부장,지점장, 출장소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김 본부장은 "농협은행을 항상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농업인과 고객님께 감사드리고, 전북농협의 역량을 모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민이 자랑스러워하는 농협은행, 도민과 고객의 사랑을 받는 농협은행, 직원에게 보람과 자부심을 주는 농협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안재용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