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4일 (음력 11월 18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1/03 [16:43]

2018년 1월 4일 (음력 11월 18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1/03 [16:43]




 

▶ 쥐띠

활발한 활동으로 여유를 갖지 못하는구나. 좀 더 시간을 갖고 관심을 가지며 자녀부탁에 응하라. 탈선될까 걱정된다. 가정에 건강은 사업에도 건강이다. 돼지 ` 개 ` 쥐띠 자녀에게 많은 관심이 요한다.

 

▶ 소띠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총명한 지혜로서 업자와 교제함이 좋을 듯. 부흥 발전되는 지혜가 트이는 오늘은 행운의 날 도움 줄 자 서 ` 북간에 있구나. 흰색과 남색이 오늘을 기분 좋게 하는 색. 건강을 체크할 것.

 

▶ 범띠

처음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복잡하게 얽혀 있는 일들이 많구나. 현재는 모든 것을 자신있게 나타내려 하지만 타인을 무시하는 마음가짐은 먼 훗날 번민으로 연결되기 쉬우니 깨끗한 처신이 요구된다. 오늘은 음주운전 조심.

 

▶토끼띠

새로운 포부와 희망을 가지고 힘껏 낳아갈 때 뜻대로 일이 성사될 운. 그러나 경쟁자가 많다고 짜증내지 말고 어떻게 경쟁 사회에서 이겨나가야 하는가를 먼저 생각해야 할 때다. 10 ` 11 ` 12월생 검정색옷을 입고 자신감을 나타내라.

 

▶용띠

지금은 힘들지만 미래와 결과는 매우 길하니 희망을 버리지 마라. 어둠이 있으면 반드시 밝음이 있는 법. 7 ` 8 ` 9월생은 붉은색과 밤색 옷을 입고 힘을 내라. 멋지게 원하는바 추진 될 것이다. 단, 3 ` 5 ` 7월생을 피할 것.

 

▶뱀띠

허황된 욕심보다는 노력을 기함이 성공의 열쇠며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른다. 그러나 당신이 여자라면 주의할 것이 많을 듯. 유혹에 손길을 뿌리치고 최선임을 알아야 할 때다. 북쪽은 삼감이 좋을 듯.

 

▶말띠

갈 길이 아직은 멀리 있으니 더 많은 분발을 해야 할 듯. 신념을 굽히지 말고 맡겨진 임무를 다할 때 뜻한바 성취할 수 있겠다. 미운사람 떡 하나 더 준다지 않던가. 마음에 미운 정 버리고 살아라. 1 ` 2 ` 3월생 푸른색이 당신의 색임을 알아야 할 때.

 

▶양띠

고집대로 일처리를 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발자국 뒤로 물러섬이 좋을 듯. 외출 중에 자동차는 가지고 나가지 않음이 좋겠다. 음주가 만취할 일이 있을 듯. 남쪽에서 기다리는 사람 나타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됨.

 

▶원숭이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던가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듯. 모든 사물에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겠다. 북쪽사람이 도움에 손길을 주니 한층 더 활발하게 움직여라. 지난일로 가정불화를 만들지 말 것.

 

▶ 닭띠

함정이 너무 많아 신중한 태도를 가져야 할 때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알지도 못하는 연인 따라 여행하다 큰코다칠까 염려된다. 오랜만에 외출로 즐거움을 만끽하고 고궁이라도 걸으며 가족과 함께 보냄이 어떨지.

 

▶ 개띠

들떠 있는 마음에 불필요한 계획으로 모든 일이 급격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니 스스로의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할 때다. 1 ` 4 ` 9월생은 금전관계로 구설조심. 노란색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 일 중단될 수 있다.

 

▶ 돼지띠

마음의 변화가 생겨 일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겠다. 자기 자신은 자신만이 움직이니 여행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어 자중하라 그것이 실패를 피해가는 지름길임. 애정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