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수미술관 기획초대전 김다해‘그림여행’展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1/09 [09:34]








장수군 계남면 궁양리에 위치한 장수군 문화예술촌 내 장수미술관이 오는 14일까지 김다해 작가의‘그림여행’展 이라는 주제로 기획초대전을 연다.
이번 기획초대전을 하고 있는 김다해 작가는 장수군 계남면 출신으로 서울과 미국LA 등지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 서울, 경기지역, 오스트리아, 몽골국제 아트페어 및 초대전을 여는 등 활발한 작가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전시 작품은 총 17점의 서양화 작품으로 구상과 비구상으로 작가의 작품 활동의 일부인‘그림여행’의 소재인 유럽을 배경으로 영국, 프랑스, 헝가리,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그리스 등을 둘러보며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과 중세도시의 역사를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화폭에 담아냈다.
장수미술관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는 작가들의 전시회를 연중 기획·전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이형란 조각가, 15명 작가가 합동으로 전시하는 도자기 전시, 권구연 한국화 작가 등 다양한 종류의 작품들을 전시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장수미술관은 지역주민들과 장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이번 기획 초대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송병효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09 [09:34]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