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남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원명품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1/11 [15:58]

남원시농업기술센터가 지역농업을 선도할 전문농업인육성을 목표로 오는 2월 2일까지 2018년 명품농업대학 입학생을 모집한다.

올해 제9기에 편성된 본과정은 3개 과정(복숭아, 친환경농업, 농식품)에 각 40명씩 120명 계획으로 복숭아반은 고품질 복숭아 생산을 위한 토양관리, 시비, 병해충, 생리장해 등 종합교육과정으로 진행하고 친환경농업반은 친환경 농산물 일반이론 및 재배기술교육, 농식품반은 농식품가공 중 발효중심 이론과 실습, 가공상품 생산·유통교육으로 추진한다.
과정 중 ‘농산물발효효소관리사자격증’과정을 포함했다.

각 과정마다 공통과목 10%, 이론40%, 현장·실습50%으로 구성해 집합식 이론교육의 한계를 벗어나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맛을 보고, 느껴보는 오감형 교육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자격은 체납된 지방세가 없는 남원시 농업인 및 농업을 희망하는 시민이며 이백면소재 농업기술센터 또는 각 읍면 농업인상담소에 입학원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20일, 입학식은 3월 2일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와 각 읍면상담소에 비치된 모집요강을 참고하면 된다./지방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11 [15:5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