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7일 (음력 12월 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1/16 [16:42]

2018년 1월 17일 (음력 12월 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1/16 [16:42]







▶ 쥐띠

믿는 사람들과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감이 좋다.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 가능 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도록 하라.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할 것이다.

 

▶ 소띠

그동안 미뤄온 일들을 ㄱ ` ㅂ ` ㅎ성씨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줄 것이다. 또 오늘은 윗사람에게서 칭찬 받는 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을 것이다. 4 ` 5 ` 6월생은 머리를 북쪽으로 향해서 잠을 자지 마라.

 

▶ 범띠

자만심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 존경하는 사람의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말 한마디 건냄이 좋을 듯. 용 ` 뱀 ` 양띠와는 멀리함이 이롭다. 신경만 예민해 진다.

 

▶토끼띠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 손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 인생은 즐거움만이 있는게 아니다. 잠시 명상하며 차한잔 마시며 과거 회상하는 오늘 내일을 위해서 4 ` 6 ` 10월생과 상의 결정하라.

 

▶용띠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 ` ㅈ ` ㅇ성씨를 가진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신경을 쓰고 찾아 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 ` 3 ` 5월생 검정 옷은 불운이다.

 

▶뱀띠

지금 상황에 실력을 발휘 땀 흘려 분발함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 있다. 늦은 시간에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을 내는 법. 범 ` 뱀 ` 돼지띠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말띠

아들 기다리는 ᄄᆞᆯ 둘 가진 아빠가 아내 임신 소식을 들은 것처럼 일주일 긴장된 한주 될 것이다. 성급한 마음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서 ` 북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 된다. 서북 ㅂ ` ㅈ ` ㅎ성씨 애정의 난 있을 듯.

 

▶양띠

저축도 없이 쓰기만 하면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는 후회할 것이니 참아라. 백원이 천원이요 백이 억으로 변하니 저축할 것. 서두르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3 ` 4 ` 9월생은 웃는다.

 

▶원숭이띠

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먹는 소라 속에 진주를 얻는 격이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는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돼지 ` 닭 ` 원숭이띠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 닭띠

꽃피면 봄임을 알고 눈 오면 겨울이란 것을 IQ 50도 안다. 당신이 생각하지 않던 사람 찾아와 도움 주겠으나 자리 비우면 기호 놓칠세라 전화소리에 신경 씀이 좋겠다. 돼지 ` 닭 ` 원숭이 ` 토끼띠가 도움 줄 듯.

 

▶ 개띠

준비도 없이 악산을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바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기분 잡치기 쉽다. 1 ` 5 ` 12월생 조심할 것.

 

▶ 돼지띠

지금까지 생각했던 힘든 일이 오늘부터 서둘지 않아도 될 듯.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어젯밤에 물꿈을 꾸었으면 복권이라도 한 장 사보는 것이 좋겠다. 북쪽에 행운이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