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1월 29일 (음력 12월 13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1/28 [19:28]




 

▶ 쥐띠

사람이라고 다 좋은 사람은 아니다. 사람 사귀는 것을 신중히 생각하라. 재수가 좋아 횡재를 하는 것도 역시 사람으로 인한 것이니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슬픔과 즐거움이 있다. 4 ` 8 ` 10월생 지혜롭게 찾아라.

 

▶ 소띠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초조한 상태이다. 마음이 비어있는 고로 어느 것이던 만족감을 찾지 못하는 격. 서로가 마음을 털어 놓고 진실을 보일 때 모든 일 순조롭게 편안함이 올 듯. ㄱ ` ㅅ ` ㅂ성씨 믿는 마음을 가져라.

 

▶ 범띠

지금까지 암울했던 일들은 모두 떨쳐 버리고 광명된 내일을 열어나갈 운이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찾아야 한다. 본인을 믿어주는 만큼 상대에게 실망을 주지 말고 최선을 보일 때 최상에 날이 될 듯.

 

▶토끼띠

그동안에 힘들었던 일들이 결실을 맺을 시기이다. 더욱더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하면 좋겠다. 남에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ㅅ ` ㅈ ` ㅇ성씨는 용기가 필요할 때며 교제 하는 일 있으면 길한 날.

 

▶용띠

모임도 좋고 여행도 좋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자신을 나타내려 하지 마라.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될 듯. 1 ` 3 ` 5월생 고민이 많구나. 혼자만 알고 있는 것 같으나 남이 더 많이 알고 있음을 알라.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 쓸 때다.

 

▶뱀띠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는 협조를 해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내 것이다 라고만 생각하고 자기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이 허사로 돌아가 버릴 듯.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

 

▶말띠

가정을 갖고 있으면서 다른 생각과 행동이 수반되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말을 타는 사람은 고삐를 잘 잡아야 말에서 떨어지지 않고 달릴 수 있는 법. 3 ` 8 ` 12월생 땀 흘린 대가로 서서히 풀리겠다.

 

▶양띠

마음 같아서는 하늘의 별도 따올 것만 같으나 막상 시작하고 보니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할 뿐이다. 가족과 함께 단결하는 것이 필요하니 대화의 장을 열어라. ㄱ ` ㅈ ` ㅂ성씨는 남쪽에 힘이 필요.

 

▶원숭이띠

쉽게 벌려다 힘이 부쳐 일을 꼬이는 건 노력이 부족한 탓으로 알라.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해야 만이 서로가 갈등이 없다. ㅅ ` ㅇ ` ㅁ성씨 책임 있는 언행이 요구될 때이니 매사 신중 하라. 붉은색으로 단장.

 

▶ 닭띠

남들이 보는 사정과 달리 부부서로가 만나기만 하면 싸움이 너무 빈곤하다. 쌍방이 조금씩만 양보하며 이해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5 ` 7 ` 12월생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시기가 오고 있음을 알라.

 

▶ 개띠

아랫사람을 다루는데도 단점보다는 장점을 칭찬하며 본인 스스로가 단점을 깨우치게끔 이끌어 주어야 더 많은 능률을 올리게 되는 비결이다. 참으라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자신의 마음에 들 순 없는 법이다.

 

▶ 돼지띠

숨겨졌던 본인의 능력을 맘껏 활용하는 시기인 가운데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 들리겠다. 적은투자로 큰 소득을 얻는 호운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건 미련한 행위임을 알라. 기혼자는 가정에 충실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28 [19:2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