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음력 12월 1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1/30 [09:39]

1월 30일 (음력 12월 1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1/30 [09:39]

 

▶ 쥐띠

그동안 허황함을 느끼고 어려움이 많았지만 서서히 마음의 답답함이 끌려서 나중에는 더 큰 기쁨으로 바뀌겠다. 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차분하게 안정을 하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최상이다. 새로운 것 변동할 듯.

 

▶ 소띠

지금은 현상유지에 만족하고 더 큰 것을 바라지 마라. 마음에 여유를 갖는다면 사업적인 면은 순조롭다. 다른 사람까지 마음 상하지 않을까 생각하라. 3 ` 5 ` 9월생은 애정으로 갈등이 있겠으니 화합하는 자세가 필요함.

 

▶ 범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듯이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는 안목을 기를 때 비로소 좋은 일이 닥치게 된다. ㅇ ` ㅂ ` ㅁ성씨는 말로만 하지 말고 갚을 것 시간 끌지 말고 갚아라. 큰 화가 오겠다.

 

▶토끼띠

사소한 일로 감정이 앞서면 큰일을 그르칠 수 있다. 침착하게 마음을 다스려라. 얼마 동안만이라도 살얼음위에 서 있는 것처럼 조심조심함이 좋을 듯. 3 ` 5 ` 7월생 승부를 가리는 것은 미련한 자의 투기심임을 알고 행하지 말라.

 

▶용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자신도 진실하지 못하다는 증거이다. 나 하나만 생각하고 남에게 부담을 주면 그 사람은 속마음으로 눈물 흘리며 벙어리 냉가슴 앓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받을 것만 생각 말고 남에게 줄 것도 생각하라.

 

▶뱀띠

급한 마음을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복잡한 것 잊어버리고 새롭게 각오 할 때 서서히 운이 열리고 있다. 사람을 너무나 믿는다든지 자존심을 지나치게 세우면 본인만 계속 비참하게 되니 마음을 다스리며 잠시 근신함이 좋을 듯.

 

▶말띠

아무리 어려운 일도 마다하지 않고서 해낼 수 있는 대단한 끈기도 있지만 때로는 좌절할 때가 있으니 용기를 잃지 말고 자신을 가져라. 반드시 즐거운 삶의 행운이 올 것이니 2 ` 8 ` 11월생 인내하라.

 

▶양띠

실속은 없으면서 소문만 거창하다. 배우는 자세로 견문을 넓히고 내실을 기하라. 애정으로는 연상이나 연하의 상대가 유혹이 많아 마음이 쉽게 무너질 수 있다. 지금은 배필 아닌 배필로 신음하고 있구나.

 

▶원숭이띠

지금까지는 여러 가지로 어려움이 반복되었지만 차차로 운이 열리니 계획한바 조금씩 성취될 수 있다. 여러 가지 부채가 있는 것 중 연상의 사람 것부터 갚아야 인정도 받고 관재도 면하게 되며 운이 풀린다.

 

▶ 닭띠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니 권위도 높아지고 경사도 있겠다. 현명한 판단으로 무리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4 ` 7 ` 9월생 애정도 포근하게 감싸주고 신경도 써주며 너그럽게 이해할 때 좋은 소식 들려온다.

 

▶ 개띠

자녀가 많다고 해서 문제 아이가 생기는 것은 아니다.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관심을 가지고 자주 대화를 나누고 정을 쏟아라. 사업에 지나치게 금전에 신경 쓰지 말고 적은 것을 이용해서 큰 것을 얻도록 하라.

 

▶ 돼지띠

어수선한 일들은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함이 현명한 방법이다.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한 마리마저 놓치게 된다. 하나도 아니고 무질서하게 이성간의 교제는 3 ` 7 ` 9월생으로 새 옷을 입고 비를 맞는 격.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