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2월 2일 (음력 12월 17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2/02 [10:16]




 

▶ 쥐띠

인내만이 자신을 지켜주는 무기이다.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상책이다. ㄱ ` ㅁ ` ㅂ성씨는 변화가 있겠으니 심사숙고해서 결정함이 좋다. 방향을 원하면 북 ` 동쪽이 길함이 있고 3 ` 8월생은 길하다.

 

▶ 소띠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룩하는 시기이다. 만인에게 인기도 한 몸에 받을 수 있으나 언행에 따라 상반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귀인은 서 ` 남간에 있으니 문을 두들겨라 열리리라. 1 ` 7 ` 11월생은 동업은 삼감이 좋을 듯.

 

▶ 범띠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말라. 큰 도움을 청할 때가 있을 듯. 매사에 유비무한으로 정도를 행하면 어떠한 어려운 이리 닥친다 해도 무난히 해결할 수 있겠다. 5 ` 9 ` 11월생은 이성 간에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다.

 

▶토끼띠

공인이라면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한 몸에 받겠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자기를 낮추는 것이 높음을 받는 것이다. 애정에는 여자로 냉가슴 앓는 격. 3 ` 5 ` 9월생 소문에는 귀를 막고 살아라.

 

▶용띠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에 대하여서는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때로는 노력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내일을 위해서는 웃음으로 넘겨라. 인간은 오늘만 사는 것은 절대 아니다. 현재에 고통은 내일을 위한 발돋움임을 알라.

 

▶뱀띠

하는 일 난관은 있겠으나 과감히 좌절의 벽을 뚫고 나가면 계획이상으로 수확이 크겠다. 직장인은 동료들 간에 유대관계가 원만하지 못할듯하니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늦은 귀가를 삼가라. ㄱ ` ㅂ ` ㅊ성씨 자기 일에 책임 져야할 때.

 

▶말띠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을 바르세 해야 한다. 순간의 잘못 판단으로 헛발을 딛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받게 된다. 마음은 싫은데 그 사람의 최면 때문에 결정하게 될 경우 후회 속에 눈물 흘리겠다. 북쪽 사람 조심.

 

▶양띠

고난에 세월을 덧없이 지나고 희비가 엇갈리는 오늘이다. 1 ` 4 ` 9월생은 새로운 각오로 열정을 다해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듯. 한마음으로 둘을 선택하면 그 마음을 병에 걸려 있다. 실속 없는 욕심을 화를 일으킬 수 있음을 알라.

 

▶원숭이띠

같은 사람을 어느 사람은 사랑하게 되고 어느 한사람은 미워하게 되는데 바로 그 점이 배필과 인연이다. 판단을 잘해서 선택하라. 모든 것은 마음에서 하는 일이니 그 마음을 다스리는 법은 배워야 할 때다. ㅅ ` ㅊ ` ㅂ성씨 한 말에 책임을 져라.

 

▶ 닭띠

기쁨이 지나면 쓸쓸함이 오지만 이번 일에는 그런 기쁨이 아니다 어려운 일은 속으로만 애태우지 말고 가까운 사람과 의논해서 풀어라. 애정으로 인한 것은 부모님께 마음 상하는 일 없도록 할 것. 한번 과오는 돌이킬 수 없는 법임을 알라.

 

▶ 개띠

한자기 일로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이다. 혼자서 사리사욕을 챙기려 하지 말고 이웃 간에 애정사도 참석하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겠다. 지금 시작한 일은 경험이 모자라 뛰고 있는 격. 소신껏 할 때 서서히 풀릴 듯.

 

▶ 돼지띠

잘 익은 과일은 빨리 떨어진다는 증거 있듯이 성급하게 잘 이루어지기를 원하면 기반이 약하기 때문에 위태롭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3 ` 8 ` 9월생 자기 사람은 미워하면서 남의사람 좋아하는 것은 죄악이다.

 

자료제공=구삼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02 [10:16]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