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온누리상품권 구매 캠페인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2/12 [09:18]

중기청, 온누리상품권 구매 캠페인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2/12 [09:18]


  설 명절을 맞이해 9일 전북중소벤처기업청과 유관기관이 합동으로 대형마트가 있는 도내 6개 시지역에서 '온누리상품권 구매촉진 및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현장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역 전통시장 활력 찾기 붐 조성 선도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정부기관, 지자체, 상인회, 유관기관.단체 등이 참여했다.
  특히 단순 장보기가 아닌 전북중기청의 차별화된 명절맞이 캠페인(6회째)은 이미 전 지방중기청에 모범사례로 부각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설을 앞두고 최강 한파로 인한 쇼핑불편과 소비자 외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사기진작과 대형마트 방문 고객들의 전통시장 유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전북중기청은 효과적인 붐 조성에 중점을 두고, 협업을 통한 현장 정책홍보 전달 및 솔선수범 전통시장 장보기 등이 조화된 캠페인을 구성했다.
  이날 캠페인 참가자들은 매서운 추위에도 어깨띠를 매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홍보리플릿 및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전통시장 방문.이용을 독려했다.
  또한 관할 대표 전통시장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한 명절 장보기 및 시장내 오찬 등을 병행하면서 전통시장 활력 찾기에 적극 앞장섰다.
  전북중기청 김광재 청장은 "오늘 캠페인이 얼어붙은 지역 전통시장에 고객 유입과 활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 기관.단체들은 물론 도민들께서도 전통시장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안재용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