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1일 (음력 1월 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2/20 [16:57]

2018년 2월 21일 (음력 1월 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2/20 [16:57]


▶ 쥐띠

4 ` 8 ` 12월생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상책. 순간의 잘못된 선택은 안식처 찾을 길 힘들 듯. 이성을 찾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할 때. ㄱ ` ㅅ ` ㅎ성씨 사업번창을 원하면 싱용부터 지켜라. 제품의 확실성과 창의력도 보강함이 좋겠다. 매매건 지연되고 있다.

 

▶ 소띠

자라는 나무가 반듯하게 볼품있게 성장하려면 잔가지가 잘리는 아픔을 치러야 하는 법. 1 ` 6 ` 7월생 부모의 품속에서 헤어나야 할 때. ㅁ ` ㅂ ` ㅎ성씨 사업가 단, 열매를 맺기 위해선 고통이 필요하겠다. 사업운이 확장이나 변동이 열릴 듯.

 

▶ 범띠

1 ` 10 ` 12월생 바다의 잔잔함만 믿다간 폭풍의 과격함을 미쳐 발견하기 어려워질 듯. 선이 있으면 약이 있음을 알라. ㅂ ` ㅍ ` ㅎ성씨 마음의 고통을 삼키려만 말고 풀려고 하는 노력의 자세가 필요하겠다. 애정의 감정을 폭로하라. 고삐를 더욱 잡을 것.

 

▶토끼띠

열쇠는 본인이 쥐고 있음을 알라. ㄱ ` ㄷ ` ㅈ ` ㅎ성씨 부하직원을 탓하는 것은 본인의 명예에 먹칠함을 알아야 할 때. 3 ` 8 ` 9월생 가정의 앞날은 당신하기 나름. ㅂ ` ㅇ ` ㅊ성씨를 멀리하는 것도 좋을 듯. 특히 여성은 자신을 불구덩이로 가는 지름길임을 알라.

 

▶용띠

아무도 모르는 햇살 속에 자기 색깔을 키워 나가는 격. ㄱ ` ㅈ ` ㅊ성씨 주위 도움 없이도 일정한 추진력으로 사업을 번창시킬 수. 가정의 화목도 한몫을 하는구나. 1 ` 2 ` 5 ` 7월생 성급하게 행마를 서두르면 자칫 건강을 해침을 알아라. 파란색이 행운의 색.

 

▶뱀띠

나그네가 주인이 될 수도 있는데도 주막집에 잠시 쉬어가는 격. 9 ` 11 ` 12월생 책임감 없는 행동은 하지마라. 때가 왔다. 막차를 놓칠까 염려된다. 지혜를 얻을 것. 마흔인 ㄴ ` ㅅ ` ㅎ성씨 현재 애인과 올해 웨딩마치를 올리면 좋을 수. 건강주의.

 

▶말띠

2 ` 3 ` 7월생 사업에 새로운 서광이 비칠 듯. 꾸준함으로 밀고 나감이 좋을 수. 하지만 기분파적인 성격은 매사를 흙탕물에 빠뜨릴 액운. ㄱ ` ㅅ ` ㅇ ` ㅍ성씨 연상의 연인으로부터 검은손이 뻗치니 깨닫도록 새로운 흰 장갑을 끼워줌이 좋겠다. 북 ` 서쪽 가지 말 것.

 

▶양띠

ㄷ ` ㅂ ` ㅅ ` ㅇ성씨 자만심에 빠지면 좋은 일도 액운으로 변한다는 이치를 깨달아야 할 때. 참을성과 겸손함을 흡수하면 좋을 듯. 5 ` 6 ` 12월생 생각하면 할수록 보고 싶은 것이 떠난 애정이다. 새로운 일에 투자함이 어떨지. 동지 간에 화목을 유지할 것.

 

▶원숭이띠

투기에 손을 대면 헤어 나오기 힘든 법. 3 ` 7 ` 9월생 가정을 생각함이 좋을 듯. 쥐 ` 소 ` 양 ` 개띠의 조언은 천금을 주고도 아깝지 않을 수. ㄱ ` ㅇ ` ㅈ성씨 사업을 하려면 미래성과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지만 추진력도 요구됨을 알아라. 동쪽 길.

 

▶ 닭띠

ㅁ ` ㅇ ` ㅎ성씨 본인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쉬는 날이 될 듯. 내일을 위한 재충전을 요함. 5 ` 7 ` 9 ` 10월생 인형이 되지 마라. 타인이 조정하는 대로 그대로 따르면 당신에겐 이익이 없을 수. 자신의 의견을 과감히 내세움도 필요하겠다. 시비에 조심할 것.

 

▶ 개띠

당신의 욕심으로 가정에 피해를 준다는 걸 알아라.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길이 편안함의 길이 될 듯. 1 ` 2 ` 6월생 건강이 염려되는 날이다. 자신이 작성한 문서에 더욱더 재검토가 필요하겠다. 친구나 동료 간의 유대관계 좋아질 수. 검정색 피할 것.

▶ 돼지띠

얼어붙은 둥지에 새가 앉으니 온기는 있으나 자신은 아픔을 당하는구나. 3 ` 7 ` 9 ` 11월생 당신의 희생으로 남을 도우니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듯. ㅇ ` ㅊ ` ㅌ성씨 사랑으로 가정을 다스려라. 그를 믿는 것은 다시 돌아올 기회를 주는 것. 차 조심 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