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3/09 [09:04]

전북은행, '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3/09 [09:04]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여행 관련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JB 여행스토리 적금'을 9일 출시한다.
'JB 여행스토리 적금'은 2013년 11월 출시된 'JB 행복투어 적금'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대혜택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된 상품이다.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1인 1계좌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대상은 개인 및 법인 등 제한없이 1년 이상 5년 이내로 월 5만원 이상 1,00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적금금리는 거래실적 등 조건충족시 최고 연 0.4% 우대이율을 제공하며 특히 결혼 예정커플 또는 신혼부부 고객(예금 계약기간중 결혼 고객(혼인신고일 기준))에게는 추가 우대이율 연 0.4%를 제공해 최고 연 2.5%(1년제) ~ 연 2.8%(5년제)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적금 가입기간 중 하나투어 여행상품 이용시 결제금액 3% 캐시백을 여행상품 이용 후 익월 제공하며 여행상품을 전북은행 신용카드로 결제시에는 0.5% 캐시백을 적금 만기시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최고 3.5% 캐시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용카드 해외사용액 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서비스, 외화 환전(현찰)시 최고 70% 환율우대, 하나투어 제휴 여행서비스 및 하나투어 그룹사인 SM면세점 할인 혜택 등 여행 관련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전북은행과 하나투어는 'JB 여행스토리 적금' 출시를 기념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다양한 고객이벤트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JB 여행스토리 적금'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왕복 항공권, 국내호텔 숙박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100번째, 300번째, 1000번째 고객 등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 등 해외여행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일과 여가의 균형을 강조하는 트랜드 확산으로 여행소비 고객층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하나투어와 공동마케팅 추진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이인행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