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8일 (음력 2월 1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3/28 [00:54]

2018년 3월 28일 (음력 2월 1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3/28 [00:54]




▶ 쥐띠

예민한 성격과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이롭지 못한 법. 한 곳에 과한 집착은 삼감이 좋을 듯. 6 ` 7 ` 12월생 마음에 새긴 이정표를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 물들지 말며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을 수. 남향에 대인관계 넓혀라.

 

▶ 소띠

2 ` 3 ` 5월생 매사 소극적임과 비관적인 생각을 버려라. 자신 없음을 자책하지 않고 타인의 세상이 바꾸어지길 기다리든가. 대담한 마음자세로 이미지 변화를 꾀함도 좋을 듯. ㄱ ` ㅇ ` ㅈ ` ㅎ성씨 천층만층 직업의 실패를 보았으나 지금에 직종으로 승부 걸 것.

 

▶ 범띠

쓸데없는 고집으로 가정에 파문이 일겠다. 순리에 응하고 해결책을 찾아라. 1 ` 3 ` 10월생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고 극단적인 표현으로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는 행위는 인내와 참을성의 부족함이다. 쥐 ` 말 ` 원숭이 ` 닭띠를 잡으려면 확실히 잡아야겠다.

 

▶토끼띠

마음의 슬픔과 근심이 가득하니 만사가 귀찮고 짜증만 생기는 격. 심신의 안정을 기하고 내일을 위해 새로운 설계와 준비성이 필요할 듯. ㄱ ` ㅂ ` ㅎ성씨 미혼은 마음이 천사표이나 따르는 이가 없다. 눈치만 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라.

 

▶용띠

ㄴ ` ㅅ ` ㅎ성씨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라. 당신은 현실도피를 합리화시켜 책임을 전가시키려하고 있음을 알라. 쓸데없는 망상은 자신을 추하게 만듦을 알아야 한다. 4 ` 7 ` 9월생 진보적인 삶을 위해서는 자아성찰과 선배를 가까이함이 좋을 듯.

 

▶뱀띠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으니 방심은 금물.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할 때. 2 ` 5 ` 7월생 힘들다고 업종변경만이 해결점은 아니다. 멀리 보는 안목을 키워라. 서향에 범 ` 뱀 ` 원숭이띠가 있으면 도움을 청하라. 조건 없는 믿음직한 귀인이 될 듯.

 

▶말띠

내면에서 잠자고 있던 숨은 능력을 발휘하라.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자기 주관대로 떳떳이 밀고 나감이 당신의 숨은 재주를 인정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ㄱ ` ㄷ ` ㅇ ` ㅎ성씨 감정표현이 과하면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는 원인. 묵묵한 자세를 취함이 좋을 듯.

 

▶양띠

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탓하고 척하는 자세를 버려라. 나중에 들통 나기 마련이다. 겸손할 줄 알고 배우는 자세로 임함이 좋을 듯. ㅁ ` ㅂ ` ㅅ ` ㅇ성씨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 내세우기는 좋지 않은 화근을 가져오기 심상이니 자중함이 좋겠다. 비밀 들통 하는 날.

 

▶원숭이띠

가슴을 저미는 슬픔과 고난까지도 견디어 냈을 때 당신의 자아는 벌떡 일어서고 목표점에 도달할 수 있는 길임을 알라. ㄱ ` ㅂ ` ㅇ ` ㅈ성씨 사랑하는 이가 꾸미지 않은 당신 그대로의 순수한 모습을 사랑하니 굳이 걱정할 일이 아니다. 쥐 ` 토끼 ` 양띠 주의깊이 보라.

 

▶ 닭띠

꾸준함은 성공이라는 단어를 가까이 할 수 있는 때이다. 새로운 변화보다 현재를 지켜나감이 좋을 듯. 1 ` 3 ` 8 ` 9월생 포부는 크나 일의 진행이 늦어짐과 답답함은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음에서 비롯된 것이니 곧 풀리고 성취도 또한 높아질 수. 밤길 조심하라.

 

▶ 개띠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라. 자기 주관을 내세우고 본분을 잃지 않음이 좋겠다. ㄱ ` ㅇ ` ㅍ성씨 범 ` 용 ` 뱀 ` 말띠가 마음도 육체도 방황하는 격이니 용기백배해서 단단히 잡을 것. 직장이나 사업에도 그 여파가 클 것이다. 모든 책임은 당신에게 있다.

 

▶ 돼지띠

작은 정보도 모아두면 큰 역할을 담당할 수 있다. 그러므로 작은 일도 소중히 처리함이 좋을 듯. 지금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ㄱ ` ㅁ ` ㅊ ` ㅎ성씨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안이다. 자신을 이기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