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30일 (음력 2월 1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3/29 [17:19]

2018년 3월 30일 (음력 2월 1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3/29 [17:19]




 

▶ 쥐띠

불안과 방황하는 마음이 추진 중인 사업에 영향을 끼치겠다. 가까운 친구와 대화가 안정된 마음에 힘을 줄 듯. 먼저 도움을 청할 줄 아는 자세가 문제의 해답을 줄 듯. 5 ` 8 ` 10 ` 12월생 등산중인 이는 하산 시 발 조심하라. 병원에 입원할 운이다.

 

▶ 소띠

생각하는 것이 위태롭게 보이나 약간의 어려움만 극복하면 그 빛이 세상의 어둠을 밝힐 수. 1 ` 3 ` 4 ` 8월생 약간의 재물이 따르나 허황된 꿈을 꾸니 금전으로 인해 손실이 뒤따를 듯. 부부간의 갈등을 없애기 위한 방편으로 신혼여행을 했던 그곳을 다시 여행함도 좋겠다.

 

▶ 범띠

참는 자에게 복이 있으니 주어진 일에만 성실하게 임하라. 다소 오해가 생길 운이 있으나 시간이 해결해주니 귀담아 듣지 마라. 4 ` 5 ` 8 ` 10월생 심신이 피로하고 매사가 힘에 겹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소 ` 뱀 ` 양 ` 닭띠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괜찮을 듯.

 

▶토끼띠

인생은 좌절하는 사람의 것이 아니고 도전하는 사람의 것이다. 자신 있게 확신을 가지고 무슨 일이든지 긍정적으로 추진하라. ㄴ ` ㅂ ` ㅇ ` ㅈ성씨 변동하는 것에 자신감을 갖고 그쪽으로 관심을 가지고 마음의 문을 열어라. 오늘 사랑이 전화벨이 울릴 듯.

 

▶용띠

모든 것을 좋게 생각하면 그대로 실현될 수 있는 것처럼 행복 또한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 아니겠는가. 운다고 해서 당신 인생을 타인이 살아주지 않으니 고독에서 해방하라. 1 ` 3 ` 5 ` 10월생 애정의 만족감은 잊어 버린지 오래. 다시한번 시작해 봄이 어떨지.

 

▶뱀띠

오곡백과가 무성하니 혼자라는 외로움은 있어도 마음은 부자. 하지만 애정면은 마음에 갈등을 겪을 수. 부부간의 갈등을 풀고 불만이 있으면 그 문제점만 가지고 대화할 때 길이 열릴 듯. 1 ` 5 ` 7 ` 10월생 변동은 삼갈 것. 소 ` 토끼 ` 용띠는 멀리함이 좋다.

 

▶말띠

부모형제는 그대의 눈치만 살피고 있으니 기다림에서 벗어나 자신을 추슬러라. ㄱ ` ㅂ성씨 현재 미혼 남녀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결혼 문제는 다 익은 과일과 같이 손으로 따면 자기 것이 되련만 4 ` 9 ` 12월생 단호히 결정을 내림이 좋을 듯. 북쪽 사람 길.

 

▶양띠

남의 집에서 밥 먹는 것이 싫으면 자신도 주인이 되라. 지금보다 더 많은 노력과 지혜를 모으고 전진함이 미래의 길이 열리겠다. 1 ` 4 ` 12월생 어떠한 일이든 분명하게 알지 못하면서 척하는 마음으로 나선다면 도리어 해가되어 돌아옴을 알라.

 

▶원숭이띠

무엇이던지 완전무결할 수는 없다. 완전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처럼 살아가는데 힘든 고비는 누구나가 있는 법. 어떻게 풀어 나가느냐가 중요하다. 맛좋은 고기는 가시가 많듯이 주변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 ㅅ ` ㄴ ` ㅈ성씨 묵은 정신 쓰레기는 버려라.

 

▶ 닭띠

인생에 삶이란 예행연습이 없는 법. 자기 본분을 지켜라. 자기 처신과 행동에 반성할 때다. 애정문제로 연연하다 모든 것을 놓칠 운이다.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라. 2 ` 3 ` 5월생 먼 여행이나 드라이브로 기분전환 함이 어떨지. 서북쪽이 길 방향이다.

 

▶ 개띠

새로운 구상이나 변동을 하고자 할 때는 가족과 의논해서 처리하는 것이 만사가 편할 듯. ㅁ ` ㅊ ` ㅍ성씨 지나친 호의를 경계하고 내 위치를 지킴이 내 자신에 대한 유지의 방패다. 1 ` 6 ` 7 ` 11월생 서점이나 백화점 쇼핑하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의 좋은 방법.

 

▶ 돼지띠

천하를 얻고도 목숨을 잃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처럼 건강을 지켜라. 혼자서 최고일 순 없는 법. ㄱ ` ㅂ ` ㅇ ` ㅈ성씨 지나친 신경으로 정신적 변화를 얻어 우울증에 시달리겠다. 4 ` 5 ` 12월생 미래보다 현 위치에서의 방황은 피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