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북농협 우수 농업인 경영체 현판식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4/16 [09:17]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은 지난 13일 허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유재도 전북농협 본부장, 윤태진 국가식품클러스터 지원센터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벤처센터에서 그린로드 작두콩커피의 청년창업보육 종합컨설팅 우수 농업인 경영체에 대한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작두콩커피 킹빈을 생산하는 김지용 그린로드 대표는 지난 2017년 한국농수산대학교를 졸업한 정읍시 태인면의 청년창업 농부로 지난해 농식품 아이디어(TED) 경연 대회에서 최우수상인 농협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또 농식품크라우드펀딩(스토리펀딩)성공 ·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 스토리텔링을 통한 판매 확대 등 남다른 열정으로 농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농업인 경영체이다.
유재도 본부장은 “우수 농업인 경영체에 대해 하나로마트, 농협 몰, 안테나숍 등 다양한 판로 및 매출확대 지원을 통한 농업인 실익증진과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수 농업인 경영체 인증현판은 농업에 아이디어와 기술을 더해 농산업 부가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경영체에 부착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6 [09:17]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