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선거]열전현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평화당 장덕상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4/16 [16:55]

민주평화당 장덕상 도의원 예비후보(김제시 1선거구)가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장덕상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조배숙 당대표를 비롯해 유성엽 의원 등 중앙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배숙 대표는 “장덕상 후보야말로 평화당의 대들보 같은 존재”라며 “지난 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해 1% 차이로 아쉽게 석패했지만 이번 선거에서는 평화당과 함께 승리를 확신하다”고 말하고 당 차원의 전략적 지원을 강조했다.
김종회 도당위원장은 “장덕상 후보의 당선에 김제평화당의 자존심이 걸려있다”며 “당의 모든 역량을 쏟아 반드시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장 후보의 당선을 기원했다.
유성엽 의원은 “장덕상 후보 같은 능력 있는 인물이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장덕상 예비후보는 “시련은 저를 돌아보게 하며 더욱 성숙되게 하는 힘과 지혜를 주었다”며 “김제와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할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최락도, 유원일 전 국회의원과 곽인희 전 김제시장, 조준호 전 민주노총위원장, 박흥식 전농전북도연맹의장을 비롯한 김제지역 사회단체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채규곡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6 [16:55]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