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8일 (음력 3월 3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4/17 [16:02]

2018년 4월 18일 (음력 3월 3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4/17 [16:02]




 

▶ 쥐띠

육체의 흉터는 낳을 수 있으나 마음의 상처는 치료하기 어려운 법. ㄱ ` ㄴ ` ㅊ ` ㅍ성씨 마음의 화를 풀고 대화로 설득시킴이 좋을 듯. 4 ` 5 ` 7월생 자녀의 어려움은 부모의 사랑의 대화가 해결점이 될 듯. 오늘 금테안경은 삼가고 렌즈가 운수에 맞겠다.

 

▶ 소띠

모든 것이 자연의 순리대로 풀리면 좋으련만 4 ` 6 ` 7월생 산 넘어 산이니 정상이 보이지 않는구나. 변칙을 하면 어떨지. ㅅ ` ㅊ ` ㅎ성씨와 동업하면 가능할 듯. 부부 뜻만 합하면 한층 더 길할 수. 기분 상으로 한잔은 삼가고 일찍 귀가함이 좋을 듯.

 

▶ 범띠

2 ` 4 ` 6월생 서 ` 북쪽에 이력서 붙인 곳에서 오전에 반가운 소식 올 듯. ㄱ ` ㄷ ` ㅇ ` ㅎ성씨 신경전은 그만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좋겠다. 시간을 끌다간 꿩도 닭도 놓칠 수. 사업가는 한층 더 중요한 의미가 되겠다. 가까운 사람이 울게 하겠다.

 

▶토끼띠

떡잎을 보면 그 나무의 성질을 읽을 수 있듯 ㅅ ` ㅍ ` ㅎ성씨 직장인 확실한 업무처리로 상사의 능에 띄일 수. 본인 관리에 힘써라. 주위 시선이 당신만 바라보고 있음을 알라. 지금 당신은 병원의 문을 두드려 종합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

 

▶용띠

ㄷ ` ㅅ ` ㅇ ` ㅊ성씨 사회의 좋은 풍토라면 과감히 받아들여라. 도전은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 2 ` 5 ` 8월생 친형제간이라도 금전관계로 시비가 있겠다. 한보 양보하는 것도 상책. 서향이 길향이고 파란색이 행운의 색깔이다.

 

▶뱀띠

ㄱ ` ㅈ ` ㅊ ` ㅎ성씨 새로운 길 스타트를 잘해야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법. 용기있게 과감히 자기 육신을 투신함이 좋을 듯. 지금 힘든 일 주위 선배 도움도 좋을 듯. 5 ` 7 ` 9월생 용 ` 원숭이 ` 닭띠의 일 한계를 넘어야 한다. 사랑을 원하면 자신부터 진실해져라.

 

▶말띠

4 ` 6 ` 8월생 옛님이 갑작스레 보고 싶은 날이 될 듯. 불운의 액운이 있으니 만나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ㄴ ` ㅇ ` ㅊ ` ㅍ성씨 동 ` 서쪽에서 사업자금의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그러나 좋다고 받으면 나중에 좋지 않은 액운이 서리니 현명한 판단이 요구됨.

 

▶양띠

장대한 욕망은 모든 걸 가질 수 있을듯하나 자신의 능력을 알아야 할 때. 4 ` 10 ` 12월생 소신껏 한가지에만 열중하는 추진력이 보강됨이 좋을 수. 사랑하는 님을 쟁취하라. 애정도 사업의 일부라 생각하고 작전과 지혜로 상대를 사로잡아야 할 때.

 

▶원숭이띠

믿었던 님도 배신할 수 있음을 알라. ㅁ ` ㅂ ` ㅈ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지 말고 선수 쳐라. 과감히 도전하는 자만이 승리자의 특권을 누릴 수 있을 듯. 2 ` 9 ` 11월생 자기사업을 변동하기엔 아직 이른 편. 허황된 꿈은 버림이 좋겠다. 소 ` 용 ` 돼지띠 부부는 신병수.

 

▶ 닭띠

잘 아는 길이라도 무서울 때가 있는 법. 3 ` 4 ` 6월생 여성 밤길 조심하고 일찍 귀가하라. 애정의 사귐은 도를 지나치면 님은 떠나는 날. 사탕발림 언행 넘어가지 않는 것이 본인을 지키는 길. ㄱ ` ㅊ ` ㅎ성씨 투자를 하려면 서적 ` 지물쪽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 개띠

ㄱ ` ㅁ ` ㅈ성씨 사업이 잘된다 하여 안주는 미래의 문을 잠구어 버리는 행위이다. 한층 더 새로운 구상으로 대처해야 할 듯. 1 ` 5 ` 12월생 불의의 사고를 막을 수. 주변을 잘 살피고 자가운전자는 가급적 차는 두고 퇴근하는 것이 상책.

 

▶ 돼지띠

ㅂ ` ㅅ ` ㅇ성씨 투기는 삼가라.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이다. 가정의 경제에도 영향을 끼칠 듯. 창고업 ` 음식료품업은 운수 대통할 수. 5 ` 8 ` 11월생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후회하지 말고 신중한 판단을 하여 매사에 매진함이 좋겠다. 북쪽사람 힘.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