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5일 (음력 3월 1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4/24 [15:30]

2018년 4월 25일 (음력 3월 1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4/24 [15:30]




 

▶ 쥐띠

1 ` 4 ` 8월생 날개가 있어도 날지 못하는 격. 마음 우울증에 시달릴 수 있으니 취미생활을 갖고 다른 곳으로 신경 씀이 어떨까. 음식업 ` 주류업계종사자는 힘들다 고민 말고 음지가 양지로 변하는 이치를 생각하고 참고 인내할 것. 모든 사물을 넓게 봐라.

 

▶ 소띠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다지 않던가. 1 ` 6 ` 7월생 노력한 만큼 성과가 없구나. 남의 일 돌보는 것도 좋지만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여유로움을 찾아라. 상대인 ㅁ ` ㅈ ` ㅍ성씨 마음이 흔들리고 있으니 쥐 ` 닭 ` 돼지띠에게 도움을 얻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것.

 

▶ 범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친척 간보다 살을 맞대고 사는 사람과 상의함이 좋겠다. 2 ` 6 ` 9월생 ㅂ ` ㅊ ` ㅎ성씨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잃어버릴 수 있다. 금전에 여유가 있다고 친척이나 동료 간에 문서관계로 송사건이 우려되니 조심함이 좋을 듯. 언행조심.

 

▶토끼띠

품은 뜻은 크지만 일에 자신이 없어 진출하는데 늦어지는구나. 2 ` 9 ` 11월생 출판업이나 언론 ` 작가에 종사자는 타의 실수도 신경 쓸 일 많겠으나 ㄱ ` ㅁ ` ㅎ성씨를 이해하며 관대히 용서함이 좋을 듯. 직장에는 좋은 일 있겠고 가정에는 근심이 생기겠다.

 

▶용띠

무거운 짐을 벗어버리고 싶으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서 답답하기만 하다. 2 ` 3 ` 8월생 모든 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빨리 탈피할 것. ㄱ ` ㅇ ` ㅍ성씨 방황에서 끝내고 서로가 각자의 직장을 갖고 위험수위를 벗어남이 좋을 듯.

 

▶뱀띠

사랑을 하려면 확실히 하라. 사랑을 하면서 기름에 물이 돌면 사업에도 지장이 있을 듯. ㅅ ` ㅊ ` ㅎ성씨 정신적 문제부터 해결되어야 대성할 수. 2 ` 5 ` 7월생 안 되는 것 그대로 잡고만 있으면 지출만 많겠다. 남동쪽으로 옮겨라. 닭 ` 돼지띠가 하는 일 힘.

 

▶말띠

처음시작은 거창하고 자신 만만하게 행동하지만 아니한 만 못하구나. 6 ` 8 ` 12월생 적극적인 활동여하에 따라 대운이 열릴 듯. ㅅ ` ㅂ ` ㅎ성씨 애정에 갈등이 심각할 수. 극단적인 생각은 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섬은 모두를 위하는 길이다.

 

▶양띠

4 ` 6 ` 9월생 지금의 힘든 상황을 참고 인내할 때 길은 열리리. 한가지만을 고집하는 것은 좋지만 찬스가 올 때는 딴 길로 우회전할 때 도움에 손길이 기다릴 수. ㄱ ` ㅅ ` ㅊ성씨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야 마음에 평정 찾겠다.

 

▶원숭이띠

5 ` 10 ` 12월생 긴 안목을 보고 상대에게 대할 것.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 때다. 눈앞에 닥친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ㅈ ` ㅊ ` ㅎ성씨 동분서주 바쁜 가운데서도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킴이 가정에 기쁨이다.

 

▶ 닭띠

남에게 베풀 줄 알아라. ㄱ ` ㅁ ` ㅈ성씨 가지려는 욕심이 강하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핀잔소리 듣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있을 수. 두 길은 위태로우니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 없도록 1 ` 3 ` 6월생 푸른색으로 뜻을 펼칠 듯.

 

▶ 개띠

생각하며 구상하는 일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쉽게 포기하지 말라. 4 ` 5 ` 8월생 ㄱ ` ㅊ ` ㅎ성씨 자신의 행동을 남의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취함이 좋겠다. 부동산 ` 식품 ` 의류업은 침체 상태에서 힘든 격이나 차차 순조로움이 뒤따르니 인내할 것.

 

▶ 돼지띠

여러 갈래의 생각은 발전할 수 없음을 알라. 무엇이든 이루고자하는 뜻을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운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알 것. 5 ` 9 ` 10월생 사랑은 조건을 내세우지 말고 순수하게 믿고 의지할 때 상대 또한 마음을 열고 사랑하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