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4일 (음력 3월 1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5/03 [16:49]

2018년 5월 4일 (음력 3월 1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5/03 [16:49]







 

▶ 쥐띠

1 ` 2 ` 3월생 서쪽사람 말 귀담아 듣지 말고 한길만 향하라. 꾸준히 해온 일의 성과를 포기하지 않고 진행할 때 기쁜 소식 있겠고 한 우물만으로 성공을 걸면 금전에 이득이 엿보인다. 10 ` 11 ` 12월생 푸른색은 삼가고 검은색을 입고 힘과 용기를 나타낼 것.

 

▶ 소띠

사업에 승산을 두고 달리는 것도 좋지만 가정에 화목이야말로 모든 것을 단단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울타리임을 알아야 할 때다. 1 ` 5 ` 6월생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갖고 대화하라. 각자 제 길을 걷는다면 파멸이 눈앞에 다가올 뿐 길은 없다. 오렌지색이 길.

 

▶ 범띠

의욕과 자신감은 넘치지만 도가 지나쳐 방심을 초래하니 그로 인한 손해가 생길 수 있겠다. 2 ` 8 ` 12월생 각별히 신중한 태도가 요구될 때. 마무리 짓지 못하고 또 다른 일을 벌려놓는다면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겠으니 확장보다는 내실을 기하라.

 

▶토끼띠

4 ` 8 ` 10월생 목적한 바를 소신껏 밀어붙이면 성공할 수. 사업 ` 직장관계는 성실을 다해 반드시 좋은 결과 얻겠다. ㄷ ` ㅊ ` ㅍ성씨 노력여하에 따라 결과가 있듯이 더 많은 수양이 필요.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자기자리를 지켜 내실을 기할 것.

 

▶용띠

힘들고 복잡한 일들이 먹구름처럼 걷히니 먹을 것을 찾아 나서야 할 때다. ㅅ ` ㅊ ` ㅂ성씨는 마침내 길함도 있지만 지출 또한 많으니 성급한 판단의 추진은 일을 늦추는 결과를 낫겠다. 4 ` 5 ` 10월생 서쪽으로 새로운 희망은 서광의 빛을 말할 수.

 

▶뱀띠

모든 사람들로부터 우러러본다는 착각과 환상에서 벗어나라. 환락에 빠져들기 쉬우니 주의하는 길만이 파멸을 막는 길임을 명심할 것. 7 ` 9 ` 12월생 모든 것은 한계가 있는 법. 본연의 자세를 잃지 말라. 같이 일하는 자 실망으로 떠나려는 마음을 잃어 야 할 때다.

 

▶말띠

계획한 일의 순조로운 질주를 위해서는 주위의 협조가 갑절의 이득이 될 운이다. 작은 실수로 점수를 잃는 일이 없도록 매사 차분한 언행이 필요. 3 ` 4 ` 9월생 ㅁ ` ㅈ ` ㅎ성씨 동료의 협조로 신종사업에 문 두드리면 길함을 알 것. 4 ` 5 ` 6월생 검정색은 심가.

 

▶양띠

남의 시선을 의식하면 승산된 계획일지라도 오차가 생길 수. 성공적인 모습의 주인공은 본인의 만듦을 알 것. 고여 썩어가는 물이 되지 말고 자기개발에 힘써야 할 때다. ㄱ ` ㅊ ` ㅍ성씨 집나간 사람에게 당신이 무엇인가 남과 다른 점을 인식시켜 주는 면모가 필요.

 

▶원숭이띠

지나친 욕심은 삼가고 지혜롭게 화합할 때 주위사람들의 찬사를 받겠다. ㄱ ` ㅂ ` ㅊ성씨 모든 일을 겸손한 자세로 처신한다면 바라던 대로 성취될 수. 4 ` 5 ` 8월생 인생의 도움 주는 자 조언 되새겨 더 많은 꿈 펼 수 있는 디딤돌 될 수 있도록 마음 굳혀라.

▶ 닭띠

6 ` 9 ` 11월생 사업은 당자의 작은 이익보다 긴 안목으로 생각하며 실행할 때 순조롭게 진행될 수. 그러나 무슨 일이든 신중히 생각한 뒤에 처신하라. ㄱ ` ㅁ ` ㅊ성씨는 대인관계로 신경 쓸 일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언행조심하고 몸을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 클 듯.

▶ 개띠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 위치를 꿋꿋이 지켜나갈 때 푸르름의 아름다움을 맛볼 수. 기분을 새롭게 하고 내일을 위해 새로운 준비를 함이 좋겠다. ㄱ ` ㅈ ` ㅎ성씨 휴식 뒤에 상쾌한 마음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라. 좋은 소식주니 웃음꽃 필수.

▶ 돼지띠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것은 힘들지만 ㄱ ` ㅈ ` ㅍ성씨의 도움이라면 가능 못할 것도 아님을 명심할 것. 그러나 무모한 일의 추진은 복을 오히려 화를 바뀐다는 것을 알아야겠다. 7 ` 8 ` 12월생 마음에 병을 방심하고 방치해 두다간 깊이 뿌리내리니 조심해야 할 듯.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