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정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에서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5/14 [15:39]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로서의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정읍시의 단풍미인쇼핑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각각의 기념일에 맞는 컨셉에 맞게 건강한 먹거리를 꾸러미를 구성,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단풍미인쇼핑몰 상품관에서는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상품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구성한 ‘외갓집텃밭’ 꾸러미 세트다.
‘외할머니의 정성으로 담는다’는 주제로 다양한 꾸러미 세트를 구성했다.
가격대는 초하 1만5,000원부터 최대 5만원선이다.
전통재래식장류와 위 건강, 잡곡, 건강가공, 인절미, 말랑말랑 가래떡 스틱형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둥근마와 여주, 돼지고기 등 블루베리 등 정읍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혜택도 주어지는데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금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배달,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http://danpoongmall.jeongeup.go.kr)로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080-535-4345), 063-532-4345 또는 스마트폰(m.danpoongmall.com)으로도 가능하다. /황광욱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14 [15:39]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