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재 정읍시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5/14 [16:43]

이만재 정읍시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5/14 [16:43]
민주평화당 이만재 정읍시의원 사선거구(시기, 초산, 상교동) 예비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2일 열렸다.



개소식에는 유성엽 국회의원과 정도진 정읍시장 예비후보, 고영규, 황혜숙 도의원 예비후보 및 유남영 농협장 등 300여명의 지지자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유성엽 국회의원은 "정읍시의 4번타자로서 전문성을 갖춘 이만재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한다"며 "오늘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만재 예비후보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준 것을 보니 참 잘 사신 분인것 같다"고 덕담을 했다.

이어 정도진 정읍시장 예비후보는 "지금 정읍시청 1,300여 공직자들이 전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이만재 예비후보 때문에 긴장을 하고 있다"며 "이만재 예비후보가 반드시 꿈을 이뤄 지역을 위해 큰 일을 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축사를 했다.



이에 이만재 예비후보는 "지금 당장 어떤 시의원이 되겠다는 섣부른 약속을 드리기 보다는 주민들로부터 신뢰를 받으 수 있는 진실한 참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선거때만 일시적으로 표를 얻기 위해 주민들에게 머리를 숙이는 사람이 아니라 평소에도 지역주민들을 주인으로 모실 줄 아는 뚝심있고 성실한 일꾼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황광욱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